이랜드몰, 7주년 기념 '럭키 페스티벌' 진행
상태바
이랜드몰, 7주년 기념 '럭키 페스티벌'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남유리 기자 | 이랜드월드의 공식 온라인 패션 스토어 '이랜드몰(ELANDMALL)'이 7주년을 맞아 '럭키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럭키 페스티벌'은 연중 최대 규모의 혜택이 제공되는 행사로, 오늘(4일)부터 10일까지, 7일간 럭키 세븐 콘셉트에 맞춘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럭키 페스티벌 전용 무제한 더블쿠폰, 올나잇 세일, 럭키 랜덤쿠폰 등의 풍성한 혜택도 주어진다.

이번 원데이 특가에서는 스파오, 뉴발란스 등 이랜드월드의 인기 패션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다. 오쏘몰 멀티비타민, 설화수 자음 세트, 살로몬 운동화 등 다양한 제품들도 초특가에 구매할 수 있다.

유튜버 '세임디퍼런스'와의 협업 캠페인도 선보인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세임디퍼런스가 추천하는 트렌디한 가을 코디를 만나볼 수 있다.

로엠, 미쏘, 클라비스, 슈펜 등 세임디퍼런스가 제안하는 가을 에센셜 아이템을 활용한 데일리 룩북도 주요 볼거리 중 하나이다. 2030세대를 위한 TPO별 다양한 스타일링을 확인할 수 있다. 캠페인 기간동안 추천 상품 전용 더블쿠폰 혜택도 제공된다.

이랜드몰 관계자는 "이랜드몰 7주년을 맞이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다양한 상품을 좋은 혜택으로 만나보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