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라젬, 추석맞이 특별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세라젬, 추석맞이 특별 프로모션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김윤호 기자 | 세라젬이 추석을 맞아 다양한 사은품과 풍성한 혜택으로 구성된 특별 프로모션을 내달 10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올 추석, 특별한 감동을 선물하세요'라는 콘셉트로 명절을 맞이해 소중한 분들에게 뜻깊은 선물을 전달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됐다. 적용 제품은 마스터 V7·V6, 더 뉴 마스터 V4, 파우제 M4 등이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헬스케어 가전 구매 고객에겐 풍성한 사은품이 제공된다. 마스터 V7·V6를 구매·렌털 시 양가 부모님께 각각 선물할 수 있도록 '경희보감 공옥보' 2세트가 제공된다. 공옥보는 경희대학교 한방재료가공 연구 노하우가 고스란히 담긴 제품으로 녹용, 침향 등 프리미엄 원재료를 물 없이 배합해 제조한 것이 특징이다. 명절 선물이 필요 없는 고객들의 경우 독일 프리미엄 주방기구 브랜드 '실리트 냄비 7종 세트'도 선택할 수 있다.

또 더 뉴 마스터 V4 계약 시엔 '경희보감 공옥보'와 다리 마사지 기능이 탑재된 '세라젬 에어마사지' 중 하나를 특별 사은품으로 선택할 수 있으며 파우제 M4의 경우 '경희보감 공옥보' 또는 '앳센셜 버블러그'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세라젬은 제품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할인 혜택도 함께 준비했다. 마스터 V7·V6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파우제 M2와 디코어 안마의자를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이외에도 △자타사 구분 없이 최대 60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안마의자 보상판매 △헬스케어 가전, 리클라이너 소파 등 2종 이상 동시 렌털 시 월 1만원의 렌털료를 할인해주는 결합 할인 프로그램 등을 운영한다.

세라젬 관계자는 "다가오는 한가위를 맞아 부모님 등 주변 소중한 분들에게 세라젬 홈 헬스케어 가전으로 따뜻한 마음을 선물하시길 바라는 마음에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풍성한 혜택과 함께 세라젬 제품으로 건강하고 행복한 추석 연휴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