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후, 中 상하이서 '천기단' 리뉴얼 제품 선봬
상태바
더후, 中 상하이서 '천기단' 리뉴얼 제품 선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남유리 기자 | LG생활건강(대표 이정애)은 궁중 화장품 브랜드 '더 히스토리 오브 후'(이하 더후)의 대표 제품인 '천기단'을 리뉴얼 하고 오는 9월 중국을 시작으로 글로벌 시장에 제품을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더후 천기단은 중국에서 가장 인기 있는 제품 중 하나로, 이번 리뉴얼은 2010년 1월 첫 출시 이후 13년 만이다.

LG생활건강은 새로 선보이는 천기단을 홍보하기 위해 지난 30일 상하이에 위치한 '탱크 상하이 아트센터'에서 '더후 천기단 아트 페어 인 상하이' 행사를 열었다. 천기단 리뉴얼을 계기로 중국 고객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코로나19 영향으로 침체된 뷰티 사업의 반전을 모색한다는 계획이다.

리뉴얼된 천기단은 한방 생물 정보학 기술을 적용해 '광채 안티에이징'의 효능과 효과를 증대하는데 주력했다. 12가지 노화 징후를 집중 관리해서 환하게 빛나는 피부를 선사한다.

주요 성분은 '천기비단 12α'으로 피부 속을 촘촘하게 채워주는 토탈 안티에이징 성분이다. 천연물 바이오 통합 데이터베이스 기반 '바이오-허브 AI' 기술을 적용해 안티에이징 효과를 높였다.

여기에 항산화 플라워인 '골든 가드니아' 성분도 추가했다. 골든 가드니아는 피부 노화를 유발하는 자외선, 미세먼지 등 외부 유해 인자로 인해 증가하는 산화 스트레스를 관리하는 성분이다.

더후 천기단에는 강하게 빛나는 광채를 구현하기 위해 피부 톤, 피부 결, 탄력, 진정, 보습 등 안티에이징과 광채 관리에 도움을 주는 '프로-래디언스(Pro-RadianceTM) 성분도 들어있다.

천기단 리뉴얼 제품은 오는 9월 중국을 시작으로 글로벌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 국내에서는 오는 10월부터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