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참이슬X제이에스티나 협업 굿즈 한정 출시
상태바
하이트진로, 참이슬X제이에스티나 협업 굿즈 한정 출시
  • 안솔지 기자 digeut@cstimes.com
  • 기사출고 2023년 08월 28일 10시 44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안솔지 기자 |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가 소주 브랜드 참이슬과 주얼리 브랜드 제이에스티나가 협업한 두번째 한정판 굿즈를 출시한다. 

참이슬의 이슬방울과 제이에스티나의 왕관 아이텐티티를 반영한 '참이슬 푸어러(술병 뚜껑 부분에 꽂아 술을 정확히 따를 수 있도록 도와주는 도구)'와 '오픈링(반지)'을 한 세트로 구성했고, 이를 핑크이슬 패키지에 담았다.

이번 협업의 중심에는 두 브랜드의 모델로 활동중인 아이유가 있다. 아이유는 참이슬 최장수 브랜드 모델로 9년째 활동하고 있고, 제이에스티나와는 2020년부터 인연을 이어오고 있다. 양사 모두 각기 다른 매력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활용한 이번 컬래버 굿즈를 통해 긍정적 시너지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하이트진로가 진행한 참이슬과 아이유 모델의 타 브랜드 협업은 이번이 세번째다. 지난 2021년 협업 당시 선보인 '펜던트 목걸이'와 '소주잔'은 판매 1분 30초만에 500세트가 완판됐다. 2022년에는 아이유가 모델이었던 이브자리과 협업을 통해 '이슬방울 냉감쿠션'을 선보였고, 이 역시 600개 모두 완판됐다.

양사의 한정판 컬래버 굿즈는 온라인 패션 스토어 무신사에서 28일 오전 11시부터 총 500세트 한정으로 판매를 시작한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참이슬의 깨끗한 이슬방울 이미지를 활용해 제이에스티나와 새로운 협업을 시도하게 됐다"며 "대한민국 No.1 브랜드로서 다양한 시도를 통해 참이슬의 이미지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