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진공, 고객센터(상담) 분야 '재취업 특화교육' 1차 모집
상태바
소진공, 고객센터(상담) 분야 '재취업 특화교육' 1차 모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유플러스 고객센터((주)씨에스리더 등)와 함께 취업연계지원
9월 3일까지 희망리턴패키지 누리집 통해 온라인 모집
(사진제공=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소진공))
(사진제공=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소진공))

컨슈머타임스=안우진 기자 |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이사장 박성효)과 ㈜씨에스리더(대표 김영준)는 오는 9월 3일까지 '2023년 고객센터(상담) 분야 재취업 특화교육 프로그램' 1차 교육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2023년 고객센터(상담)분야 재취업 특화교육'은 고객센터(상담)분야 취업을 희망하는 폐업(예정) 소상공인 및 폐업 소상공인의 배우자를 대상으로 CS분야 전문교육부터 취업연계까지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금년에는 교육생 모집공고를 1,2차로 나눠 총 50명 내외로 선발 할 계획이다. 선발된 교육생은 LG유플러스 고객센터 정규직 채용 후 CS분야 전문교육 및 실전 업무를 수행 할 예정이며 교육수료 기준 충족 시 수료증 및 교육수당을 지급한다.

또한 교육수료(5주 과정) 기준 및 지원요건을 충족한 대상자에게는 전직장려수당(최대 100만원)이 연계 지원 된다.

'고객센터(상담) 분야 재취업 특화교육' 1차 모집은 오는 9월 3일 24:00까지 희망리턴패키지 누리집에서 온라인 접수를 받고 있다.

박성효 소진공 이사장은 "이번 프로그램은 고객센터(상담) 분야 전문교육뿐만 아니라 취업처 연계까지 직결돼 재취업 경로를 고민하시는 분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폐업(예정) 소상공인의 재기를 위한 다양한 재취업 경로를 발굴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