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라젬 마스터 V7 '경추모드' 호평, 고객 51.5%가 "주로 사용"
상태바
세라젬 마스터 V7 '경추모드' 호평, 고객 51.5%가 "주로 사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김윤호 기자 | 세라젬은 마스터 V7 메디테크의 신규 마사지 모드인 '경추모드'가 소비자 절반 이상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모드'로 꼽는 등 호평 받고 있다고 22일 밝혔다.

세라젬이 마스터 V7 구매 고객 1093명을 대상으로 주로 사용하는 모드(중복 선택)에 대해 설문조사한 결과 가장 많은 51.5%의 사용자가 '경추모드'를 꼽은 것으로 나타났다. 2위는 '기본모드(36.6%)', 3위는 '요추모드(31.4%)'였다.

마스터 V7에 새롭게 추가된 '경추모드'는 특허 받은 틸팅마사지 기술 등을 기반으로 목과 어깨에 특화된 마사지 패턴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 음성안내를 통한 스트레칭으로 주변의 뭉친 근육을 집중적으로 압박하고 풀어준다.

세라젬이 지난 4월 출시한 '마스터 V7 메디테크'는 4개월여만에 계약 대수 2만2000대를 돌파하는 등 순항하고 있다. 경추 모드의 인기와 더불어 국내 생산 품질에 대한 높인 신뢰도, 무진동·저소음 설계를 통한 낮은 층간소음 부담 등이 흥행 요인이라는 게 세라젬 측 설명이다.

세라젬 관계자는 "설문조사 시작 이래로 늘 고객 최선호 모드가 '기본모드'였던 걸 감안하면 매우 이례적인 결과"라며 "경추모드 이후로도 고객들이 만족하고 활용할 수 있는 특화된 마사지 모드를 지속 개발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