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찬원 효과'…교원 웰스 "얼음정수기 판매량 전년比 49% 증가"
상태바
'이찬원 효과'…교원 웰스 "얼음정수기 판매량 전년比 49% 증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웰스 얼음정수기 유브이플러스(UV+)'

컨슈머타임스=김윤호 기자 | 교원 웰스(Wells)는 '웰스 얼음정수기 유브이플러스(UV+)'의 올해 1월부터 7월까지 판매량이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49% 증가했다고 21일 밝혔다. 7개월 만에 지난해 전체 판매량의 85%를 달성했다.

'웰스 얼음정수기 유브이플러스(UV+)' 판매 실적 상승 주요 요인으로는 '이찬원 효과'가 꼽힌다. 실제, 교원 웰스가 대세 트롯돌 가수 이찬원을 모델로 기용한 4월부터 7월까지의 판매량은 전년 동기 대비 27% 늘었다. 이찬원이 참여한 신규 광고 캠페인 영상 '좋았어, 달랐어, 믿고써, 웰스써'편은 4월 5일 공개 후 100여일 만에 유튜브 조회수 1000만뷰를 돌파하며 높은 관심을 입증했다.

이 제품은 분당 60회 미세 진동으로 기포를 제거하는 '미세 진동 제빙 시스템'을 적용해 단단하고, 쉽게 녹지 않는 얼음을 만들어 낸다. 얼음 크기도 용도와 취향에 따라 대(약 10g), 소(약 8g)로 선택 가능하며, 일일 최대 500개 얼음을 생성해 여름에도 넉넉하게 이용할 수 있다. 한 번에 약 50개의 얼음을 저장할 수 있는 대형 아이스룸과 아이스룸의 잔여 얼음량 확인 기능도 갖춰 편의성도 갖췄다.

교원 웰스 관계자는 "올여름 역대급 무더위로 '웰스 얼음정수기 유브이플러스(UV+)'의 인기가 3분기에도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며, "더 많은 소비자들이 '웰스 얼음정수기 유브이플러스(UV+)'를 경험할 수 있도록 홍보와 마케팅을 지속해서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