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탁, 정규 2집 'FORM'으로 컴백…타이틀곡은 '폼미쳤다'
상태바
영탁, 정규 2집 'FORM'으로 컴백…타이틀곡은 '폼미쳤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탁스튜디오 제공]

컨슈머타임스=김동역 기자 | 가수 영탁이 1일 두 번째 정규 앨범 'FORM'을 발매하며 본격적인 컴백 시동을 건다.

이번 정규 앨범 'FORM'은 영탁이 전곡 작사, 작곡, 편곡을 비롯해 프로듀싱까지 참여하며 실력파 프로듀서이자 뮤지션으로서 역량을 두루 발휘했다. 앨범 타이틀 'FORM'은 동명 타이틀곡 '폼미쳤다 (FORM)'을 상징하는 것으로 한층 더 선명해진 영탁의 음악 색깔을 의미한다.

컴백 타이틀곡 '폼미쳤다 (FORM)'는 남들보다 뛰어난 무언가를 가진 사람들에게 찬사를 보낸다는 유행어인 '폼미쳤다'에서 착안한 것으로 누구나 갖고 있는 특별한 장기를 거침없이 드러내보자는 밝고 기운찬 메세지를 담았다. 누 디스코 장르의 팝 댄스곡으로 브라스EDM까지 접목돼 신나고 트랜디한 사운드의 진수를 들려준다.

선공개로 뜨거운 호응을 얻었던 '니편이야 (On Your Side)'를 비롯해 광활한 대자연 속 메시지를 담아낸 아이리쉬풍 발라드 '로렐라이 (Lorelei)'를 시작으로 쓸쓸한 그리움의 정서를 세련된 리듬으로 풀어낸 미디엄 템포의 알앤비 넘버 '톡톡톡 (Tok Tok Tok)', 추격씬을 연상시키는 강렬하고 속도감 있는 트랙 위에 가성과 진성을 오가는 독특한 멜로디 라인이 조화를 이루는 락EDM 넘버인 '올려 (Up)' 등이 수록됐다.

이외에도 일상에 묻혀 잊혀 가는 것들에 대한 그리움과 아쉬움을 담담한 어조로 노래한 포크송 '돌아가네 (Back Around)', 답답한 삶의 모습을 뒤로 하고 함께 떠나자는 내용을 시원한 사운드에 녹여낸 드라이브송 '풀리나 (Pull It Now)'까지 뉴 디스코부터 발라드, 락, 트롯, 포크송 등 다양한 장르로 채운 10곡이 수록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