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동윤X스테이씨 시은·세은, '케이팝 슈퍼 라이브' MC 발탁
상태바
장동윤X스테이씨 시은·세은, '케이팝 슈퍼 라이브' MC 발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동이컴퍼니, 하이업엔터테인먼트 제공]

컨슈머타임스=김동역 기자 | 배우 장동윤과 STAYC(스테이씨) 시은, 세은이 '케이팝 슈퍼 라이브' MC로 낙점됐다.

26일 KBS 측은 "배우 장동윤과 스테이씨 시은, 세은이 '2023 새만금 세계스카우트 잼버리 케이팝 슈퍼 라이브'(이하 '케이팝 슈퍼 라이브')의 MC로 확정됐다"고 밝혔다.

한국스카우트연맹이 주최하고 2023 새만금 세계스카우트 잼버리조직위원회가 주관, 새만금개발청, 한국관광공사, 전라북도가 제작 지원하는 KBS 1TV '케이팝 슈퍼 라이브'는 8월 6일 전북 부안 새만금 야외 특설무대에서 개최된다. 장동윤과 스테이씨 시은, 세은이 MC로 호흡을 맞춰 K-컬처의 매력을 전달할 예정이다.

장동윤은 지난 2019년 방영된 KBS 2TV '조선로코 - 녹두전'을 통해 'KBS 연기대상 미니시리즈 부문 남자 우수상'과 '베스트 커플상'을 동시에 수상했으며 '2019 KBS 연예대상', '2020 대한민국 대중문화예술상' 등 굵직한 시상식에서 MC를 맡아 대세 영향력을 증명했다. 최근에는 KBS 2TV 드라마 '오아시스'에서 주연 이두학 역으로 사랑을 받았다.

스테이씨 시은과 세은은 음악방송은 물론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팔방미인 면모를 선보였으며 시은은 '제11회 가온차트 뮤직어워즈'를 비롯해 MBC '쇼!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의 스페셜 MC로도 활약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