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치킨, 신메뉴 '마법클' 출시…"뿌링클 아성 도전"
상태바
bhc치킨, 신메뉴 '마법클' 출시…"뿌링클 아성 도전"
  • 안솔지 기자 digeut@cstimes.com
  • 기사출고 2023년 07월 25일 09시 15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안솔지 기자 | bhc치킨(대표 임금옥)이 자사 대표 메뉴인 뿌링클의 아성에 도전할 신메뉴 '마법클'을 출시하고 전국 매장을 통해 본격적 소비자 입맛 공략에 나선다.

마법클은 치킨 위에 마늘과 버터고 만든 마법클 소스를 바른 후, 갈릭 브레드를 크런치한 식감으로 재탄생시킨 '마법클 후레이크'를 뿌린 제품이다. 회사측은 신메뉴이 뿌링클에 이어 또 한 번 치킨업계에 새로운 반향을 불러일으킬 것이라고 기대감을 내비쳤다.

bhc치킨은 소스와 후레이크에 모두 마늘을 사용해 메뉴의 정체성과 차별성을 극대화했다. 100% 국산 마늘과 전통 방식으로 만든 조청을 넣어 만든 소스에 버터를 가미해 단맛과 고소한 맛의 풍미를 살렸다. 소스 위에 뿌려지는 마법클 후레이크는 곱게 다진 마늘과 빵가루를 함께 직화솥에 볶아 크런치한 식감을 완성한다. 신메뉴는 한 마리 메뉴를 비롯해 콤보, 윙, 스틱, 순살 메뉴까지 총 5종으로 구성했다.

마법클은 bhc그룹의 통합 R&D센터 개소 이후 탄생한 첫 번째 치킨 메뉴다. 뿌링클과 맛초킹, 골드킹을 연달아 메가 히트 반열레 올린 bhc치킨 연구원들의 기술과 노하우가 집약된 메뉴이자, 향후 bhc치킨을 이끌어갈 2세대 라인업 시작점에 서 있는 제품이다. bhc치킨은 신메뉴 마법클을 메가 스테디셀러로 육성해나갈 계획이다.

bhc치킨 관계자는 "신메뉴 마법클은 기존 마늘을 주원료로 한 치킨에 대한 고정관념을 탈피, 마늘과 버터 그리고 후레이크를 통해 전에 없던 새로운 맛으로 남녀노소 모두의 입맛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니즈를 충족하는 제품개발을 통해 고객들에게 새로운 맛 경험을 제공하고 트렌드를 이끌어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