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AG, FC 바이에른 뮌헨 여자팀과 파트너십 연장 발표
상태바
아우디 AG, FC 바이에른 뮌헨 여자팀과 파트너십 연장 발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이찬우 기자 | 독일 아우디 AG는 FC 바이에른 뮌헨 여자팀과의 파트너십을 오는 2025년까지 연장하기로 했다고 21일 발표했다.

그 동안 양사는 협업 관계를 지속적으로 강화해왔고 아우디는 파트너십의 일환으로 FC 바이에른 뮌헨 여자팀에게 업무용 차량을 제공하고 있다.

아우디는 이번 파트너십 연장을 통해 FC 바이에른 여자팀에 대한 홍보 활동을 지속하고 독일 내 여자축구의 발전에 힘을 보탠다는 계획이다.

힐데가르트 보트만 아우디 독일 본사 이사회 멤버이자 세일즈&마케팅 총괄은 "FC 바이에른 여자팀은 훌륭한 선수들로 구성돼 있으며 뛰어난 롤모델들이다. 이들을 적극적으로 알리는 것은 개인적으로도 매우 중요한 일이다. 나는 아우디뿐만 아니라 다른 분야에서도 훌륭한 여성 인재들이 주목받을 수 있는 환경을 만들고 싶다"고 말했다.

이어 "승리를 향한 열정과 의지를 불태우는 FC 바이에른 여자축구선수들은 많은 이들에게 영감을 주는 존재이며 아우디라는 브랜드의 의미를 가장 확실하게 보여주는 존재"라고 이번 파트너십 연장에 대한 소감을 말했다.

얀-크리스티안 드리에센 FC 바이에른 뮌헨 이사회 회장은 "우리 선수들은 지난 시즌 결승전에서 다섯 번째 독일 챔피언십 타이틀을 거머쥐었으며, FC 바이에른은 여자축구팀의 꾸준한 발전을 무척 자랑스럽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어 "아우디와의 파트너십을 이어갈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FC 바이에른의 여자축구 역사는 50년 이상의 전통을 가지고 있으며, 미래가 더욱 밝다. 우리 선수들은 경기장에선 팬들에게 뛰어난 플레이로 영감을 주는 훌륭한 프로 선수들이고, FC 바이에른의 환상적인 홍보대사로서 경기장 너머 많은 이들에게 영감을 주는 롤모델들"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