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핑크퐁컴퍼니, IP 라인업 오프라인 최초 공개
상태바
더핑크퐁컴퍼니, IP 라인업 오프라인 최초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김동역 기자 | 더핑크퐁컴퍼니가 국내 최대 캐릭터 라이선싱 행사에서 10만 관람객을 만난다.

더핑크퐁컴퍼니가 13일부터 오는 16일까지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 2023'에 참가, 오프라인 현장 최초로 전체 IP(지식재산권) 라인업을 공개한다.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 2023'은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콘텐츠진흥원과 코엑스가 공동 주관하며 매년 10만여 명이 찾는 국내 최대 규모의 캐릭터 라이선싱 행사다. 올해 22회째를 맞은 이번 행사는 '콘텐츠의 파도를 타고 캐릭터의 세계로'를 주제로 총 111개 기업이 참여해 576개 부스 규모로 개최된다.

더핑크퐁컴퍼니는 총 3가지 컨셉으로 '핑크퐁 월드' 부스를 운영한다. ▲핑크퐁과 아기상어의 주요 콘텐츠 및 애플리케이션을 만날 수 있는 '핑크퐁·아기상어존' ▲'베베핀' 애니메이션에 등장하는 배경을 실제 공간으로 구현해 다양한 굿즈를 전시한 '베베핀 하우스' ▲빙하 위 각양각색의 물범들로 3m 초대형 포토존을 꾸민 '씰룩 기지'로 구성된다.

다양한 체험 행사와 이벤트도 즐길 수 있다. ▲숨은 QR코드를 찾아 미션을 해결하는 '스탬프 미션 투어' ▲더핑크퐁컴퍼니 캐릭터 전체 라인업이 행진하는 '퍼레이드' ▲핑크퐁, 아기상어, 베베핀이 등장해 춤추고 노래하는 '싱어롱쇼'까지 열린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