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촌어항공단, '고창군 만돌권역 거점개발사업' 건축설계공모 본격화
상태바
한국어촌어항공단, '고창군 만돌권역 거점개발사업' 건축설계공모 본격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어촌어항공단 서남해지사, 고창군 만돌권역 거점개발 사업(수익사업 및 주민복지시설) 건축설계 공모 시작
(사진제공=한국어촌어항공단)
(사진제공=한국어촌어항공단)

컨슈머타임스=안우진 기자 | 한국어촌어항공단 서남해지사(지사장 이서구, 이하 지사)는 '고창군 만돌권역 거점개발사업' 일환으로 수익사업시설과 주민복지시설의 건축설계용역 설계공모를 각각 공고했다고 26일 밝혔다.

'고창군 만돌권역 거점개발사업'은 마을의 유‧무형 자원을 기반으로 거점개발사업을 추진해 주민 소득증대와 기초생활 수준 향상 및 어촌인구 유입을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 도모를 목적으로 추진된다.

한국어촌어항공단 서남해지사는 이번 건축설계 공모를 통해 수익사업시설 및 주민복지시설의 신축하고 카페, 건강방, 체력증진실과 같은 공간을 조성해 주민 소득을 증대시키고 어촌경제생활권을 개선하고자 한다.

공모 참가등록은 6월27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이며 7월10일 제안서를 접수하고 발표 및 심사를 거쳐 7월14일에 최종 당선작을 발표할 예정이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한국어촌어항공단 홈페이지 접속 후, 홍보·알림→공지사항→일반공지 순서로 클릭하면 확인할 수 있다.

한국어촌어항공단 서남해지사 관계자는 "건축설계공모를 통해 어업인의 소득 다각화와 기초생활 수준 향상을 이끌어내어, 고창군 만돌권역의 새로운 기반시설을 정비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