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은행, '거래는 비대면 마음은 맞대면' 이벤트
상태바
광주은행, '거래는 비대면 마음은 맞대면' 이벤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은행은 최근'거래는 비대면 마음은 맞대면'이벤트의 당첨자를 발표하고, 당첨 고객 55명에게 경품을 비대면으로 전달했다/광주은행 제공
광주은행은 최근 '거래는 비대면 마음은 맞대면' 이벤트의 당첨자를 발표하고, 당첨 고객 55명에게 경품을 비대면으로 전달했다/광주은행 제공

컨슈머타임스=이경재 기자 | 광주은행(은행장 고병일)은 최근'거래는 비대면 마음은 맞대면'이벤트의

당첨자를 발표하고, 당첨 고객 55명에게 경품을 비대면으로 전달했다고 23일 밝혔다.

지난 5월 2일부터 5월 31일까지 한 달간 진행한 '거래는 비대면, 마음은 맞대면'이벤트는 비대면 채널을 통해 이벤트 대상상품을 월 10만원 이상 가입하고, 광주은행 스마트뱅킹 앱(APP)을 통해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었으며, 추첨을 통해 행운의 주인공 총 55명을 선정했다.

이번 이벤트는 30일간의 짧은 기간에도 불구하고, 고객이 직접 경품을 선택하여 응모할 수 있다는 점에 인기를 끌기도 했다. 이에 더해 비대면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한 이벤트의 취지에 발맞춰, 기존의 경품 전달식을 진행하지 않고 비대면으로 경품을 전달했다.

추첨을 통해 세라젬 파우제 M2 1명, 아이패드 1명, 다이슨 에어랩 1명, 롯데호텔 통합 숙박권 1명,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케이크 31명, 순천만정원박람회 티켓 20명, 총 55명에게 경품을 전달했다.

당첨자는 광주은행 홈페이지와 스마트뱅킹(APP)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변미경 광주은행 디지털금융센터장은 "광주은행 디지털금융에 많은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시는 고객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고객 니즈를 반영한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광주은행만의 특색 있는 디지털금융 서비스 제공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