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라젬, 본격 여름 맞이 특별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세라젬, 본격 여름 맞이 특별 프로모션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김윤호 기자 | 세라젬(대표이사 이경수)이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맞이해 6월 한 달간 헬스케어 가전 구매·렌털 고객을 대상으로 여름 가전 등을 증정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세라젬 제품 구매 시 합리적인 가격에 여름가전 구매가 가능한 바우처를 받을 수 있다. 세라젬은 마스터 V7 메디테크 구매 혹은 렌털 고객 대상으로 '웰라이프 바우처'를 제공하며, 해당 바우처 활용해 △기펠 공기청정기 △정구호 헬스테리어 키트 △AGK 에어 써큘레이터 △파비스 무선 써큘레이터 중 하나를 구매할 수 있다.

마스터 V6 구매 및 렌털 고객에게는 'AGK 서큘레이터'를 사은품으로 지급하며, 마스터 V4 구매·렌털 고객에게는 에어마사지기와 스마트폰 거치대, 프리미엄 손잡이 세트, 겉천 등으로 구성된 V4 풀옵션 키트를 증정한다.

웰라이프 바우처 활용 시 일정 금액을 추가로 지불하면 다이슨, LG전자, 파세코 등 유명 브랜드의 냉풍기, 제습기 등 프리미엄 여름 가전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세라젬은 디자인 안마의자 파우제 구매 및 렌털 고객을 위한 혜택도 준비했다. 최근 선보인 안마의자 파우제 M4 구매·렌털 시 30만원 상당의 'CJ온스타일 앳센셜의 버블러그'나 체성분계와 혈압계로 이뤄진 '세라젬 홈킷' 중 하나를 증정한다. 안마의자 파우제 M2 구매 및 렌탈 고객에게는 전용 협탁이 주어진다.

척추 의료기기 보상판매 혜택도 연장 운영한다. 자·타사 구분 없이 기존 안마의자나 의료기기를 반납하는 고객에게 일시불 기준 60만원, 렌털 시 월 1만원(60개월) 할인 혜택과 사다리차 지원 무상수거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세라젬 마스터 V7 구매·렌탈 고객은 30만원 보상할인과 동시에 최대 80만원의 선납금 혜택을 중복으로 받아볼 수 있다.

이 밖에도 기존 세라젬 헬스케어 가전 구매 고객·가족이 추가로 제품을 구매할 경우 30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패밀리세일'과 세라젬 제품을 일시불로 2개 이상 구매할 시 30만원의 가족 결합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가족 결합 패키지'를 함께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