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 플래그십 SUV 신형 '투아렉' 세계 최초 공개
상태바
폭스바겐, 플래그십 SUV 신형 '투아렉' 세계 최초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폭스바겐 투아렉.
폭스바겐 투아렉.

컨슈머타임스=이찬우 기자 | 폭스바겐은 글로벌 누적 113만 대 이상 판매된 첨단 플래그십 SUV 투아렉의 부분변경 모델을 25일 공개했다.

신형 투아렉은 새로운 IQ.라이트 HD LED 매트릭스 헤드라이트와 신형 이노비전 콕핏, 루프 로드 센서(Roof Load Sensor) 등 강화된 사양을 탑재하고 폭스바겐의 최신 디자인 언어를 반영한 외관 디자인을 적용해 강인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을 더했다.

또한 폭스바겐의 새로운 일루미네이티드 로고를 적용해 미래적인 이미지를 강조했다.

이멜다 라베 폭스바겐 브랜드 세일즈·마케팅·애프터 세일즈 담당 이사회 임원은 "투아렉은 최고의 품질과 차별화된 편안함으로 고객에게 감동을 선사하는 모델"이라며 "더 예리하게 다듬어진 디자인, 직관적인 조작과 강화된 주행 감각으로 무장한 신형 투아렉은 온로드 주행은 물론 오프로드 주행에서도 만족감을 주는 진정한 올-라운더"라고 말했다.

카이 그뤼니츠 폭스바겐 브랜드 개발 담당 이사회 멤버는 "투아렉은 향후 폭스바겐의 다른 모델에 적용될 신기술들을 가장 먼저 선보이는 기술의 선구자"라며 "투아렉의 주행 시야를 밝게 비춰줄 신규 HD LED 매트릭스 헤드라이트는 향후 브랜드의 다른 SUV 모델에도 확대 적용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