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월드, 파인주얼리 브랜드 '더그레이스런던'(THE GRACE LONDON) 론칭
상태바
이월드, 파인주얼리 브랜드 '더그레이스런던'(THE GRACE LONDON) 론칭
  • 이정영 기자 ljy@cstimes.com
  • 기사출고 2023년 05월 25일 13시 40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이정영 기자 | 이월드(대표 방병순·이수원)가 랩그로운 파인주얼리 브랜드 'THE GRACE LONDON'(더그레이스런던)을 론칭하고, 롯데백화점 노원점에 첫 매장을 선보였다.

이는 이월드가 글로벌 파인주얼리 시장이 랩그로운 다이아몬드를 중심으로 재편되고 있는 흐름에 따른 것이다.

랩그로운 다이아몬드(labgrown diamond)란, 자연적으로 생기는 다이아몬드가 아니라 연구실에서 인공적으로 만들어진 다이아몬드를 뜻한다.

'더그레이스런던'은 런던 상류 사회의 클래식 스타일을 모티브로 전개하는 파인주얼리 브랜드다.

대표 컬렉션인 '다이아뎀'과 '로열윈저'는 이랜드가 소장한 영국 왕실의 왕관 등에서 주얼리 디자이너가 직접 영감을 얻어 디자인한 제품이다.

먼저 '다이아뎀'은 영국 왕실의 권위와 위엄을 상징하는 왕관 '다이아뎀'을 모티브로 디자인한 브랜드 시그니처 컬렉션이다.

아울러 '로열윈저'는 영국 왕실 컬리넌 다이아몬드의 독특한 커팅을 묘사해 표현한 웨딩 컬렉션이다.

더그레이스런던은 롯데백화점 노원점 오픈을 기념해 방문 고객 대상 추첨을 통해 1캐럿 다이아몬드 목걸이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랜드 더그레이스런던 관계자는 "고품격의 디자인과 품질을 갖추면서도 합리적인 가격을 갖춘 파인주얼리 브랜드"라며 "글로벌 트렌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랩그로운 다이아몬드의 가치를 제대로 보여주며, 예물 시장에 빠르게 안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