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엘라이브, 롯데카드앱에서 본다
상태바
롯데홈쇼핑 엘라이브, 롯데카드앱에서 본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이정영 기자 | 롯데홈쇼핑(대표 김재겸)이 지난 23일부터 모바일TV '엘라이브'를 롯데카드 디지로카앱에 동시 송출하며 플랫폼 확장을 통한 라이브 커머스 경쟁력을 강화했다.

롯데홈쇼핑은 자체 유통채널에 국한하지 않고, 다양한 플랫폼에서 라이브 커머스를 선보이며 신규 고객 확보에 나선다. 카드사앱을 통한 '엘라이브' 송출은 첫 번째 시도로 향후 성별, 연령, 소비 성향 등 고객 분석을 통한 맞춤 상품을 추천하는 등 협업을 확대할 계획이다.

오는 29일 오후 8시에 예정된 카드사앱을 통한 '엘라이브' 방송에서는 국내 최초 뮤지컬 스토리텔링 레스토랑 '몽드샬롯' 식사권을 판매한다. 또한 내달 4일까지 동시 송출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롯데카드 디지로카드앱을 통해 엘라이브를 물품을 구매한 고객은 추첨을 통해 '고야드 생루이백', '소니 카메라' 등 매일 새로운 경품을 증정한다. 아울러 롯데홈쇼핑 적립금 최대 20%, 롯데카드 캐시백 최대 10% 등 다양한 혜택도 제공한다.

'엘라이브' 동시 송출 방송은 롯데카드 디지로카앱 '마이피드' 게시물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윤지환 롯데홈쇼핑 마케팅부문장은 "앞으로도 자체 채널에 국한하지 않고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라이브 커머스를 선보이며 신규 고객을 확보하고, 경쟁력을 높여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