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어때, 제104회 '전국체육대회' 공식 후원사 참여
상태바
여기어때, 제104회 '전국체육대회' 공식 후원사 참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이찬우 기자 | 대한민국 대표 여행·여가 플랫폼 여기어때(대표 정명훈)가 제104회 전국체육대회에 공식 후원사로 참여한다.

여기어때는 23일 대한체육회(회장 이기흥)와 제104회 전국체육대회 기획단(단장 강인중)과 숙박 예약 부문 공식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 올해 전국체육대회는 10월 13일부터 19일까지 열리며, 개최지는 전남도다.

여기어때는 공식후원사로서 대회 기간 안정적 숙소 공급에 힘쓴다. 대규모 선수단과 관중이 한번에 몰려 발생하는 문제에 대응하는 차원이다.

특히, 숙박 제휴점과 협업해 급격한 수요 증가에 따른 가격 불안정 문제를 해결하고자 한다. 또한, 선수들이 대회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대한체육회와 함께 선수단 대상 앱 내 프로모션을 진행해 원활한 숙박 예약을 지원할 계획이다.

오지윤 대한체육회 스포츠마케팅사업단장은 "전국체육대회는 국내 최고·최대의 종합경기대회로, 국내 스포츠 문화 보급 및 확산을 위해 가장 중요한 국내 스포츠 대회이다"라며 "여기어때와 협업을 통해 3만명의 참가자와 함께 찾아오시는 관람객에게 원활한 숙박 예약을 제공할 예정이오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강인중 제104회 전국체육대회 기획단장은 "전남도 일원에서 펼쳐지는 이번 제104회 전국체전은 이곳을 찾아주시는 관계자와 관람객에게 최고의 환경을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다"며 "그간 대회 시마다 어려웠던 숙박 예약을 여기어때와 협업으로 원활하게 제공하여 숙박민원을 해소하고 안정적인 숙박공급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모상필 여기어때 부사장은 "여기어때는 대한민국의 대표 체육 축제 전국체육대회를 지원하기 위해 갖고 있는 모든 역량을 쏟아 지원할 것"이라며 "모든 대회 참가자를 위해 전남도 숙소 제휴점과 협업해 편리하고 쾌적한 숙박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