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 리조트 앤 호텔, 레디 투 트래블 '댄스 챌린지' 진행
상태바
코오롱 리조트 앤 호텔, 레디 투 트래블 '댄스 챌린지'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이찬우 기자 | 코오롱 리조트 앤 호텔이 다가오는 29일 '세계 춤의 날'을 기념해 신나는 춤과 함께 국내여행을 독려하는 '레디 투 트래블' 영상을 공개하고 댄스 챌린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세계 춤의 날은 근대 발레 체계의 확립자로 칭송받는 장 조르주 노베르의 생일을 기념하기 위해 제정된 날이다. 해당 기념일에는 매년 세계 100여 개국에서 남녀노소 모두가 춤을 통해 즐거움을 나눌 수 있는 기념행사가 열린다.

이번 챌린지는 세계 춤의 날을 맞아 춤을 통해 엔데믹에 따른 여행 재개를 축하하고, 여행객을 환영하고자 기획됐다.

코오롱 리조트 앤 호텔은 지난 24일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 각 시설별 직원들이 참여한 4가지 버전의 안무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은 경주, 부산, 서울 등 각 호텔이 위치한 지역의 주요 관광지는 물론 코오롱호텔 연하원의 백옥불상, 마우나오션리조트의 골프장 등 부대시설을 배경으로 여행의 설렘과 즐거움을 표현한 안무를 선보인다.

영상 공개와 함께 전 국민이 참여할 수 있는 댄스 챌린지 이벤트도 실시한다. 공개된 4가지 영상 중 여행하고 싶은 지역을 선정해 릴스를 촬영한 후, 개인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자동으로 참여된다.

이벤트는 코오롱 리조트 앤 호텔과 호텔 포코 성수 계정을 통해 오는 29일까지 운영된다. 추첨을 통해 총 9명에게는 코오롱 씨클라우드호텔 숙박권, 호텔 포코 성수 숙박권, 스타벅스 상품권 등 푸짐한 상품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내달 5일 인스타그램 메시지(DM)를 통해 안내한다.

코오롱 리조트 앤 호텔 관계자는 "세계 춤의 날을 맞아 코오롱 리조트 앤 호텔을 찾아 주시는 고객 여러분들께 감사 및 환영의 메시지를 춤으로 전하고자 이번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친구, 가족 등과 함께 챌린지에 참여하며 즐거운 추억은 물론 풍성한 혜택까지 가져가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