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제일은행, 두드림 통장 50만 번째 고객 돌파
상태바
SC제일은행, 두드림 통장 50만 번째 고객 돌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C제일은행이 지난해 4월 1일 첫 선을 보인 두드림 통장이 출시 1년 만에 50만 번째 고객을 돌파하며 예금액 3조원을 달성했다.

두드림통장은 입출금이 자유형식인 동시에 4.1%의 고금리를 고객에게 제공하는 이상적인 자유입출금 통장 상품으로, 지난 1년간 직장인들 및 주부들에게 선풍적 인 인기를 끌면서 예금시장을 주도했다. 특히 두드림통장은 전반적인 개인예금시장의 감소추세 속에서도 기록적인 세일즈 실적을 일궈내며, 각종 언론사로부터 총 6개의 상을 수상한 바 있다.

또 지난 11일에는 데이비드 에드워즈 SC제일은행장, 김영일 소매금융총괄본부 부행장과 50만 번째 고객을 맞이한 담당 남역삼동 지점의 한만억 지점장 및 현창순 행원은 50만 번째 고객을 초청해 50만 번째 고객 달성을 축하했다.

50만 번째 고객인 정재훈(용현동 거주)씨는 3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을 수상했으며 50만 번째 가입에 근접했던 10명의 고객들에게는 각10만원 상당의 적금 혹 은 펀드상품이 주어졌다. 또한 50만 번째 고객을 맞이한 남역삼동 지점의 현창순 행원에게는 50만원의 격려금이 전달되었다.

데이비드 에드워즈 SC제일은행장은 "현 금융환경 및 고객들의 니즈를 보다 깊이 파악하여 개발한 제품이 고객과 당행 모두에게 좋은 결과를 가져와서 기쁘다"며 "앞으로도 두드림 통장과 같이 다양한 이득을 고객에게 가져다 줄 수 있는 상품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SC제일은행의 '두드림통장'은 입금 금액과 상관없이 첫 예금 후 30일간 연 0.1%의 금리를 적용하고 31일 뒤부터는 연 4.1%의 이자를 제공한다. 두드림통장에 가 입하면 각종 수수료 면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가입자라면 전국 모든 은행 자동화기기에서도 출금수수료 없이 돈을 인출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인터넷뱅킹 및 텔레뱅킹, 자기앞수표 발행,은행업무 시간 외 자동화기기 현금 인출 서비스 수수료도 무료다.

강지혜 기자 ji_hai2000@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