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서스코리아, 신차·중고차 대상 '특별 서비스' 캠페인 실시
상태바
렉서스코리아, 신차·중고차 대상 '특별 서비스' 캠페인 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이찬우 기자| 렉서스코리아는 2022년 하반기 '한경수입차서비스지수' 종합평가에서 렉서스가 1위에 오른 것을 기념해 오는 29일까지 전국 렉서스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특별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발표했다.

캠페인 기간 동안 렉서스 공식 서비스센터에 입고하는 모든 고객에게 △에어컨 필터 △에어 클리너 엘리먼트 △에어케어 △와이퍼 러버·블레이드 등에 대해 부품 및 공임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브리지스톤 타이어 세일즈 코리아'와의 업무협약 체결을 기념해 브리지스톤 타이어에 한해 신차 출고 시 장착된 타이어(OE)와 동일한 제품의 경우 20%, 교체용 타이어(RE)의 경우 10% 할인된 가격에 타이어를 구매할 수 있다.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을 표현할 수 있는 차량용 액세서리 구매 프로모션도 준비돼 있다. 렉서스 ES 전용 악세서리인 △TRD 멤버 브레이스 △F SPORTS 로고 일루미네이션 △트렁크 매트를 비롯하여, RX와 NX의 SUV 모델 전용 액세서리인 △사이드 스텝 △RX 루프 크로스바 △NX 가죽 트렁크 매트 등에 한해 각 항목 별15%에서 최대 25%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렉서스 중고차를 보유한 고객이 공식 서비스 센터에 처음 방문해 입고하는 경우에는 △40여개 유상 점검항목에 대한 무상점검 서비스 △렉서스 PMS패키지 구매 시 프론트 와이퍼 러버 제공 △타이어 구매 시 타이어 안심보장 기간을 기존 6개월에서 1년까지 연장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강대환 렉서스코리아 상무는 "차량 구매 후 서비스가 가장 좋은 수입차 브랜드로 선정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고객이 보내주신 사랑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특별히 이번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하게 됐다"며 "전국의 렉서스 딜러와 함께 고객 한 분 한 분께 만족을 전할 수 있도록 노력 헤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