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에코플랜트 '강동역 SK 리더스뷰', 오피스텔‧상업시설 동시 분양
상태바
SK에코플랜트 '강동역 SK 리더스뷰', 오피스텔‧상업시설 동시 분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동역 SK리더스뷰 투시도.
강동역 SK 리더스뷰 투시도.

컨슈머타임스=장용준 기자 | SK에코플랜트가 5호선 강동역 인근 옛 KT강동지사를 개발해 주거복합단지로 선보이는 '강동역 SK 리더스뷰'가 17일 견본주택을 열고 오피스텔과 상업시설 동시 분양에 돌입한다.

서울시 강동구 길동 일원에 위치하는 이 단지는 지하 6층~지상 20층, 3개동 전용면적 84㎡, 99㎡ 총 378실로 구성된다. 또한 약 1만5000㎡의 상업시설도 함께 들어선다.

오는 20일 한국부동산원 청약홈에서 오피스텔 청약을 받으며 23일 당첨자 발표, 24일 당첨자 계약 예정이다.

해당 단지 오피스텔은 무제한 전매가 가능한 주거형 오피스텔로 1차 계약금 정액제, 중도금 전액 무이자 등 금융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최근 1~2인 가구 확산에 맞춰 세대 내 가전제품을 기본적으로 제공하는 '풀 퍼니시드'도 제공된다고 SK에코플랜트 측은 설명했다.

단지는 1차 계약금 1000만원 정액제에 중도금 전액 무이자 혜택을 제공하는데, 통상 분양가의 10%로 정해지는 계약금을 분납조건으로 완화하고 정해진 금액만큼 먼저 납부하는 방식이다. 중도금 무이자 혜택은 분양가의 60% 수준인 중도금 이자를 건설사나 시행주체가 대신 부담해주는 혜택이다.

단지 내부에는 약 1만5000㎡의 상업시설이 단지 내 조성되어 단지를 벗어나지 않고도 쇼핑이나 외식, 편의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약 1000㎡의 광장형 중정 설계 도입으로 차별화에 나선다.

또한 다채로운 녹지공간이 설계되는 '그리니티가든 컨셉(그린+커뮤니티 가든)'을 기반으로 하는 도심 속 휴식 공간으로 마련되며, 다양한 수요를 만족시킬 수 있는 테마형 MD구성도 기대된다.

분양 관계자는 "일대의 노른자 땅으로 알려져 있는 KT강동지사 부지에 공급하는 단지인 만큼 부지 가치에 맞는 뛰어난 상품성을 지닌 단지로 선보인다"며 "더블 역세권에 생활 인프라도 잘 갖추고 일대에서 희소성 높은 중대형 타입의 브랜드 오피스텔로 조성되어 문의가 이어지고 있는 상황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