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브리튼파크 1차 월드메르디앙' 이달 분양 예정
상태바
'제주 브리튼파크 1차 월드메르디앙' 이달 분양 예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 브리튼파크 1차 월드메르디앙 조감도.
제주 브리튼파크 1차 월드메르디앙 조감도.

컨슈머타임스=장용준 기자 | 제주 영어교육도시에 들어서는 주거타운 '제주 브리튼파크 1차 월드메르디앙'이 이달 내 분양 예정이다.

SNT컴퍼니가 시행하고 삼양건설산업이 시공하는 이 단지는 제주 서귀포시 안덕면 덕수리 일원에 위치하며, 지하 1층~지상 4층 9개동, 전용 75~99㎡ 69가구의 공동주택으로 조성된다.

이어 향후 2차 150가구(전용 59~99㎡), 3차 72가구(전용 94㎡)를 합쳐 총 291가구의 제주 최초 교육공동체 단지로 선보일 계획이라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단지는 전 세대 중대형 타입으로 구성했고, 4Bay와 와이드형 주방·거실 등의 특화설계도 적용했다. 일부 세대에는 확장성 높은 발코니와 최상층 다락방을 마련해 다양한 공간연출이 가능할 전망이다. 1층은 필로티 구조로 설계해 저층부 사생활 침해를 최소화했다.

유러피안 스타일의 이국적인 중앙광장, 휴게마당 등 단지 곳곳 입주민을 위한 커뮤니티 공간을 마련해 주민 간 소통을 강화하고, 공동체 활성화를 유도할 계획이다. 지상에 차가 없는 공원형 단지로 조성하고, 어린이들의 안전한 통학 차량 승하차를 돕는 키즈스테이션, 어린이 놀이터를 비롯해 입주민들의 편리한 주거 생활을 위한 근린생활시설, 부대시설 등도 들어설 예정이다.

단지가 들어서는 제주도는 비규제지역으로 별도의 전매 제한이 없어 계약 즉시 분양권 전매가 가능하고, 재당첨 제한도 받지 않는다. 주택담보대출비율(LTV)은 최대 70%까지 적용되며, 다주택자 양도세 기본세율이 적용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