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커스미디어, 이케아 코리아와 '봄맞이 아파트 무료 인테리어 시공'
상태바
포커스미디어, 이케아 코리아와 '봄맞이 아파트 무료 인테리어 시공'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김윤호 기자 | 엘리베이터TV 기업 포커스미디어코리아가 봄을 맞이해 인테리어 디자인부터 시공, 이케아 가구들로 데코레이션까지 아파트 입주민의 집을 무상으로 꾸며주는 '우리집 무료 메이크오버, 이케아로 해냄' 캠페인 참여자를 3월 5일까지 모집한다.

이케아 코리아는 지난 1월 공간에 어울리는 가구, 홈 액세서리 조합과 3D 도면 공간 스타일링 등 시공을 제외한 인테리어 솔루션을 제안하는 '인테리어 디자인 서비스'를 론칭했다. 이번 캠페인은 포커스미디어가 인테리어 디자인 서비스에 시공까지 특별히 추가해 아파트 입주민에게 드리는 봄맞이 새 집 단장 선물이다.

포커스미디어는 아이가 학교에 입학해 공부방을 꾸며주고 싶거나, 자녀가 독립해 빈 방을 개인 서재로 리모델링하길 원하고, 집에 짐이 많아져 수납공간이 고민인 입주민에게 쏠쏠한 혜택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

특히, 포커스미디어는 지난해 '버거킹세권' 캠페인에 이어 엘리베이터TV 시청자인 아파트 입주민이 더욱 공감할 수 있도록 각 아파트 단지 구조와 특성을 분석한 데이터 클러스터에 기반해 다양한 버전으로 영상 콘텐츠를 제작하고, 아파트 단지별로 최적화된 맞춤 영상을 송출해 캠페인 효과를 높일 예정이다.

포커스미디어 엘리베이터TV가 설치된 전국 아파트 단지 5500여 곳의 920만 입주민 시청자는 '이케아로 해냄' 영상 콘텐츠 하단에 보이는 큐알코드를 찍으면 응모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이케아 인테리어 디자인 서비스 및 시공권(4명)'과 '롯데상품권 1만원권(500명)'을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