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쿠, '파워클론 무선 청소기' 출시…물걸레 기능 추가
상태바
쿠쿠, '파워클론 무선 청소기' 출시…물걸레 기능 추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쿠쿠 파워클론 물걸레 진공 무선청소기(모델명: CVC-AME1410UG)
쿠쿠 파워클론 물걸레 진공 무선청소기(모델명: CVC-AME1410UG)

컨슈머타임스=김윤호 기자 | 쿠쿠가 물청소 기능을 추가해 한 번의 움직임으로 먼지 흡입과 물걸레질까지 효율적으로 끝내는 '쿠쿠 파워클론 물걸레 진공 무선청소기(모델명: CVC-AME1410UG)'를 새롭게 출시했다.

쿠쿠의 대표 무선청소기 모델인 파워클론은 강력한 흡입력과 인체공학적인 설계로 소비자들에게 꾸준히 관심 받고 있는 제품이다. 여기에 더욱 간편하고 깔끔한 청소가 가능하도록 물걸레 청소 기능을 추가하면서 합리적인 소비를 추구하는 고객들의 만족도를 더욱 끌어올릴 예정이다.

새로운 기능이 추가된 파워클론은 최대 140에어와트의 BLDC 모터를 통해 입자가 큰 오염물질부터 눈에 잘 보이지 않는 미세한 생활 먼지까지 놓치지 않고 흡입한다. 특히 이번 제품은 듀얼 클린 물걸레 브러시를 장착해 물걸레에 자동으로 물을 공급하며, 물 양은 3단계로 조절 가능하다. 특별한 브러시 구조로 남은 먼지를 한 번 더 쓸어 주어 깔끔한 뒷정리가 가능하고 물걸레는 높은 극세사 비율로 청소 능력을 한층 끌어올렸다. 또한 물걸레 모터 1개로 2개의 물걸레를 균형 있게 구동하면서 제품이 노후화하면서 발생할 수 있는 조향성 문제를 개선했다.

함께 제공되는 일회용 물걸레는 현관이나 화장실 등 물걸레 세탁이 어려운 곳을 청소할 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제품에 포함된 스탠드 충전 거치대 역시 충전과 거치가 동시에 가능해 사용자들이 청소기와 배터리를 간편하게 보관할 수 있다.

더불어 제품 사이드에 위치한 배기구는 바람 배출 시 사용자에게 직접 닿지 않도록 설계돼 있어 사용자들의 불편함을 최소화했다. 이와 함께 쿠쿠만의 H13 등급 헤파 필터가 포함된 5중 안심 필터 시스템은 흡입한 먼지를 깨끗한 공기로 걸러 보내 청소 과정 중 발생하는 미세먼지도 현저히 줄인다.

신제품은 스마트 먼지 감지 센서를 적용해 배터리 효율성도 놓치지 않았다. 스마트 먼지 감지 센서는 실시간으로 먼지 흡입량을 체크하는데, 흡입량이 많을 때는 자동으로 파워를 높이고 흡입량이 적을 때는 에너지 절감모드로 전환한다.

쿠쿠 관계자는 "편의성과 효율성을 모두 추구하는 소비자들의 트렌드를 충족하기 위해 물걸레 기능을 추가한 파워클론 신모델을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다양한 소비자들의 목소리를 반영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