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맥주, 코스닥 상장 위해 KB증권과 IPO 주관계약
상태바
생활맥주, 코스닥 상장 위해 KB증권과 IPO 주관계약
  • 전은정 기자 eunsjr@cstimes.com
  • 기사출고 2023년 02월 02일 08시 22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전은정 기자 | 데일리비어(임상진 대표)는 지속적인 사업 성장과 경쟁력 강화를 목표로 기업공개(IPO)를 결정하고, 지난달 30일 본격적인 코스닥 상장 준비를 위해 KB증권과 대표주관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체결식은 여의도 데일리비어 본사에서 진행했으며 코스닥 상장을 목표로 KB증권과 성공적인 IPO를 위한 구체적인 방법과 세부 일정 수립 등 실무 협의와 함께 양사 간 본 계약을 체결했다.

데일리비어는 전국 50여개 이상의 지역 양조장과의 협업을 통해 독자적인 수제맥주플랫폼 서비스를 개발함으로써 수제맥주시장의 대중화를 이끌어 냈다. 주력 브랜드인 생활맥주는 2014년 런칭을 이후로 전국 200여개 매장을 확보하며 국내 수제맥주 시장의 점유율 30%를 차지하는 등 국내 수제맥주 1위 브랜드로 다.

임상진 데일리비어 대표는 "직영점 기반의 공격적인 전국 매장 확장, 배달 및 밀키트 등 가정시장 공략과 더불어 수제맥주 플랫폼 고도화, IT기술을 기반으로 한 스마트 양조장 등 신사업 전략을 추진중에 있다"며 "KB증권과 IPO 대표 주관 계약을 체결함으로써 또 한 번의 도약을 목표로 성공적인 기업공개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데일리비어(임상진 대표)는 2022년 '하이서울기업 패스티벌'에서 사회공헌부문 우수기업으로 선정됐다. 이어 '제23회 한국프랜차이즈산업발전 유공 시상식'에서 식품의약품안전처장 표창을 수상하는 등 상생·경영지원을 통해 서울 경제 활성화와 업계에서 식품위생 수준 향상과 위생 및 안전 관리에 이바지한 기업으로 프랜차이즈 산업에 모범사례로 인정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