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빗 메카닉
상태바
해빗 메카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존 핀/카시오페아/1만8800원

[컨슈머타임스 김윤호 기자] 새해가 되면 많은 사람이 노트를 펼치고 새로운 계획을 세운다. 시간을 틈틈이 쪼개 자격증 공부를 하고, 아침저녁으로 운동하고, 잠들기 전에는 반드시 일기를 쓰리라 다짐한다. 그렇게 좋은 습관을 몸에 익힘으로써 삶의 균형을 되찾고, 직장에서 인정도 받으리라 생각한다. 하지만 결과는 늘 비슷하다. 계획은 다음 날, 다음 주, 다음 달로 미뤄지다가 한 해가 끝날 때쯤 다른 노트를 꺼내는 자신을 발견하게 된다. 도대체 무엇이 문제일까?

이유는 두 가지다. 첫 번째는 당신의 습관 개발 계획이 최신 과학에 바탕을 두고 있지 않다는 것, 두 번째는 '지식→기술→습관'의 체계를 가지고 있지 않다는 것. 혁신적인 습관 개발 관리 프로그램으로 1만명 이상의 CEO와 리더의 인생을 변화시켜온 존 핀 박사는 이 두 가지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방법으로 '해빗 메카닉'이 될 것을 권한다.

'해빗 메카닉'은 습관을 창조하고 삶에 적극적으로 적용하는 주체적인 사람을 가리킨다. 그들은 최첨단 뇌 과학, 심리학, 행동과학을 바탕으로 목표 습관 및 달성 계획을 수립하고, 매일ㆍ매주ㆍ매달 체계적으로 습관을 조정한다. 그리하여 가정과 직장에서 괄목할 만한 성과를 이끌어내고 삶을 균형 있게 만들어간다.

이 책은 해빗 메카닉이 되고자 하는 사람들을 위해 존 핀 박사와 연구진이 수년의 연구 끝에 완성한 가장 과학적이고 실용적인 습관 개발 전략서다. 이 책을 통해 여러분이 파괴적인 습관은 버리고 생산적인 습관을 만들어내는 '해빗 메카닉'으로 거듭나기를 바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