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피그램, '올모스트홈 스테이 바이 에피그램 강진' 오픈
상태바
에피그램, '올모스트홈 스테이 바이 에피그램 강진' 오픈
  • 진보현 기자 stoo22@cstimes.com
  • 기사출고 2022년 12월 01일 14시 28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진보현 기자]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에피그램'이 전라남도 강진군에 '올모스트홈 스테이 바이 에피그램(이하 올모스트홈 스테이)'을 12월 1일 그랜드 오픈한다.

올모스트홈 스테이는 에피그램이 진행하는 로컬 프로젝트의 고객 경험을 극대화한 프로젝트로, 에피그램이 제안하는 지역에서의 삶과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는 한옥 스테이의 형태로 운영한다. 2019년 전북 고창군을 시작으로 경북 청송군(2020년), 경남 하동군(2020년)에 이어 이번 전남 강진군에 네번째 올모스트홈 스테이를 오픈한다.

올모스트홈 스테이 바이 에피그램 강진은 다산 정약용이 머물던 사의재에 이웃한 '사의재 한옥체험관'을 새롭게 리모델링하여 편안하고 아늑한 공간으로 재탄생했다. 역사와 문화, 자연이 한데 어우러진 강진의 특성을 살려 '강진산책'을 테마로 운영한다. 객실에는 에피그램이 22SS 로컬 컬러로 선정한 '강진청자비색'이 인테리어 요소로 활용되어 디자인적인 멋을 더했다.

리셉션 공간인 '환영재'에서는 에피그램과 일러스트레이터 문제이와의 협업를 통해 강진의 먹거리와 볼거리를 그려낸 엽서도 무료로 제공한다. 객실을 총 6개 동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다산, 월출, 청자 등 강진을 상징하는 이름들을 활용함으로써 '강진산책' 이라는 테마를 강화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