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 만에 끝내는 NFT 공부
상태바
하루 만에 끝내는 NFT 공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상희/원앤원북스/1만7000원

[컨슈머타임스 이찬우 기자] 코로나19 시기 블록체인, 메타버스, NFT는 말 그대로 사회를 뒤흔들었다. 이 산업에 종사하는 기업들의 주가가 천정부지로 치솟았고, 너도나도 공부하기 위해 책을 집어 들었다.

이 중에서도 NFT는 메타버스 세계에서 사용되는 재화로서 더욱 각광받았다. NFT화된 예술품이 엄청난 가격으로 거래됐고 모든 산업에서 NFT를 마케팅에 활용하기 시작했다.

2022년 들어 NFT에 대한 열기가 조금 식은 듯 보이지만, NFT란 기술 자체는 계속 발전하고 있다.

NFT시장으로 투입되는 자본은 증가하고 있고 기업들은 NFT를 활용한 프로젝트를 계속해서 진행하고 있다.

사람들은 NFT를 투자대상으로만 본다. 그러나 NFT는 투자대상 그 이상의 의미를 지니고 있다. NFT는 우리 생활을 바꿀 혁신적인 기술로서 앞으로 우리의 미래를 책임질 것이다.

이 책은 NFT의 개념부터 종류, 제작과 거래까지 NFT의 모든 것을 담았다. 하루 만에 NFT에 대해 알 수 있게끔 NFT의 핵심적인 내용만을 담으려고 노력했다.

처음 NFT를 접하는 사람이라도 NFT 지갑 생성부터 제작과 거래까지 쉽게 따라할 수 있게 내용이 구성돼 있어 쉽고 빠르게 NFT의 모든 것을 알 수 있을 것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