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어픽 "오늘 타이어 구매하면 내일 장착!"
상태바
타이어픽 "오늘 타이어 구매하면 내일 장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이찬우 기자] 쉽고 편리한 타이어·배터리 구매를 제안하는 온라인 쇼핑몰 타이어픽이 타이어 익일 장착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22일 발표했다.

타이어픽의 익일 장착 서비스는 서울, 수도권 200여개 제휴 장착점에서 이뤄진다. 타이어픽 홈페이지의 주문 과정에서 장착 예약 가능한 매장을 확인할 수 있고 익일 장착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별도 추가요금은 없다.

타이어 펑크 등으로 급히 타이어 교체가 필요하거나 변동이 심한 스케쥴을 가진 고객들의 편의성이 증대될 것으로 기대된다. 다양한 브랜드의 타이어를 골라 구매하고, 추가 비용 없이 익일 장착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온라인 타이어 쇼핑몰은 타이어픽이 유일하다.

타이어픽은 또한 추석 귀성을 앞두고 타이어를 교체하는 고객에게 작은 혜택을더해주는 '아낌없는 한가위'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다음달 12일까지 한국타이어, 아킬레스, 프론웨이 등 3개 타이어 브랜드의 장착 상품 구매 고객에게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하는 것. 2개 구매 시 1만원권을, 4개 구매 시 2만원을 선물한다.

타이어픽은 타이어·배터리 판매뿐 아니라 차량 이용과 관련된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담은 앱을 연말 출시 예정이며, 이를 통해 국내 최고의 차량 관리 플랫폼으로 진화한다는 계획이

타이어픽 관계자는 "고객의 불편 요소를 찾아내 더 합리적이고 편하게 해결하고, 서비스 이용 과정에서 소소한 기쁨을 누리게끔 하기 위해 이번 타이어 익일 장착 서비스와 추석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고객이 믿고 찾을 수 있는 차량 관리 플랫폼으로 성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