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 잇츠매직에서 이원일 셰프와 쿠킹클래스 연다…오는 20일 오픈
상태바
SK매직, 잇츠매직에서 이원일 셰프와 쿠킹클래스 연다…오는 20일 오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윤호 기자] SK매직이 서울시 강동구 길동에 위치한 브랜드 체험공간 잇츠매직에서 이원일 셰프와 함께하는 쿠킹클래스 '쿠킹위드스타'를 마련하고 오는 20일 참가자를 모집한다.

브랜드 체험공간 잇츠매직은 요리와 문화를 함께 경험할 수 있는 신개념 복합문화공간이다. 가족, 친구, 연인이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이 매월 정기적으로 열린다.

잇츠매직 대표 프로그램인 쿠킹위드스타와 마스터클래스는 유명 스타 셰프를 초청해 음식과 요리를 주제로 대중과 소통하는 인기 프로그램이다. 스타 셰프가 조리한 음식을 직접 맛볼 수 있으며 시연, 실습 및 포토타임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함께 진행된다.

다음달 17일 열리는 쿠킹위드스타에는 '냉장고를 부탁해', '쿡가대표', '신상출시 편스토랑' 등 다수의 방송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대중에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스타 셰프 이원일이 참여한다. 이원일 셰프는 이번 클래스에서 특별한 스테이크 요리법을 소개할 예정이다.

SK매직 관계자는 "스타 셰프들과 함께하는 프로그램 뿐 아니라 세계 다양한 요리를 누구나 손쉽게 따라할 수 있는 신개념 쿠킹클래스 '쿡얼롱'과 아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하는 키즈 체험 프로그램 '키즈쿠킹'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이 매월 정기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라고 말했다.

쿠킹클래스를 비롯한 각종 체험 프로그램 일정 및 예약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잇츠매직'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