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콜, 'YOU.F.O'로 8년 만 솔로 컴백
상태바
니콜, 'YOU.F.O'로 8년 만 솔로 컴백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JWK엔터테인먼트 제공]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가수 니콜이 'YOU.F.O'로 8년 만에 컴백한다.

니콜은 27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앨범 'YOU.F.O (유에프오)'를 발매한다.

'YOU.F.O'는 'U.F.O'와 'You will find our galaxy'의 이중적인 의미를 지닌 타이틀이다. 니콜이 직접 작사에 참여해 열정을 드러냈고, 마법 같은 사랑의 설렘을 한층 신비롭고 아름다운 가사로 표현했다.

리듬감 있고 그루비한 베이스 라인과 중독성 강한 멜로디가 특히 리스너들의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니콜'이라는 새로이 태어난 우주가 그 자체로 완성도 높은 무대로 구현될 전망이다.

니콜의 솔로 컴백을 위해 마블 영화 '어벤져스'의 인터내셔널판 주제곡 'In Memories', 오마이걸의 '살짝 설렜어', '비밀정원' 등을 작곡 및 편곡한 스티븐 리와 셀린 디온, 웨스트라이프 등의 곡을 작업한 작곡가 Sebastian Thott, 스웨덴 싱어송라이터 Andreas Stone, Evelina Carlsson 등 실력 있는 프로듀서진이 의기투합했다.

니콜은 오는 28일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의 컴백 무대를 시작으로 활동을 펼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