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비, 이지스엔터프라이즈와 전략적 사업 제휴 체결
상태바
담비, 이지스엔터프라이즈와 전략적 사업 제휴 체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 담보대출 비교 플랫폼 '담비' 운영사 베스트핀의 주은영 대표(좌)와 이지스엔터프라이즈 이원재 부사장이 업무 제휴 협약식에서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컨슈머타임스 김지훈 기자] '담비'를 운영하는 베스트핀이 전국 3만개 단지의 공동주택·집합건물 ERP 솔루션 기업 '이지스엔터프라이즈'와 '금융 및 부동산 관련 서비스를 위한 전략적 사업제휴 협약식'을 체결했다.

이번 제휴를 통해 담비 앱과 이지스엔터프라이즈가 운영하는 '아파트아이' 앱에서 양사 고객들을 위한 서비스를 효과적으로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이지스엔터프라이즈는 아파트 관련 데이터 업계 1위이자 관리비 조회·결제·할인, 입주민 커뮤니티, 단지 커뮤니티, 민원관리, 신용점수 올리기 등의 아파트 생활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는 '아파트아이'를 운영 중이다.

최근 급변하는 대출 환경 속에서 아파트아이 이용자들이 양질의 대출 서비스와 부동산 관련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도록 담비와 제휴를 선택했다. 이용자들은 아파트아이 앱 내 구현된 담비 서비스를 통해 자신이 거주 중인 아파트에 대한 대출 진단부터 합리적인 담보대출 비교 서비스 등을 이용할 수 있게 된다.

더불어 담비 앱 내 구현된 아파트아이 서비스에서도 자신이 대출받고자 하는 아파트 관련 다양한 정보를 만나볼 수 있다. 담비는 이번 제휴를 시작으로 아파트아이와 다양한 협업 모델을 개발해 나갈 예정이다. 이외에도 향후 다양한 프롭테크 서비스와 지속적인 협업을 예고해 고객들에게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베스트핀 주은영 대표는 "이번 제휴를 통해 양사 고객들의 편의를 한층 높일 수 있게 돼 기쁘다"면서 "업계 1위인 이지스엔터프라이즈와 지속적으로 협업함으로써 양사 고객들이 누릴 수 있는 서비스를 확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담비는 합리적인 대출 정보를 제공하는 것을 넘어 금융소비자들의 내 집 마련을 위해 필요한 서비스를 모두 제공할 수 있도록 박차를 가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이지스엔터프라이즈 관계자는 "이번 협약을 통해 아파트아이에서 입주민을 위해 제공하는 분야가 한층 확장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서비스를 지속 개발해 입주민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적극 협업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