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창업 40주년 기념 다양한 이벤트 쏟아져
상태바
신한은행, 창업 40주년 기념 다양한 이벤트 쏟아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하은 기자] 신한은행은 창업 40주년을 맞아 창업기념식을 개최하고 창업 40주년의 주인공인 고객과 직원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창업기념식은 전 직원을 대상으로 행내 방송을 통해 창업의 본질을 새롭게 이어가는 '신한 40주년 이야기'라는 주제로 진행한다. 유명MC가 직원 패널들과 함께 신한은행의 과거·현재·미래의 모습을 자유롭게 소개하는 토크쇼 형태다.

다양한 고객 감사 이벤트도 진행한다. 7월 한 달 간 신한 쏠(SOL)에서 '풍성한 고객 감사 이벤트'에 응모한 모든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매일 400명, 한 달 간 최대 1만2000명에게 땡겨요 4000원 쿠폰을 제공하는 '땡겨요 쿠폰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금일에는 서울시와 함께 '참신한 북 콘서트'를 개최해 서울시 문화명소가 된 '책 읽는 서울광장' 상반기를 결산하고 코로나19로 지친 시민들에게 즐거움을 제공할 계획이다. 김이나 작가, 옥상달빛, 이슬아 작가가 함께하는 북 토크와 이적, 볼빨간사춘기, 이무진, 소수빈 등 인기 아티스트들의 공연으로 진행된다.

신한 40년의 주인공인 직원을 위해 '취저취존(취향저격, 취향존중)'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전국 5개 야구장에서 동시에 진행되는 참신한 야구관람 △신한음악상 수상자와 함께하는 신한 40주년 클래식 음악회 △전국 5개 영화관에서 진행되는 신한 시네마 데이 △서울 블루스퀘어에서 진행하는 신한 뮤지컬 데이 등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