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뮤지컬 '아이다' 반값' 예매 할인 이벤트
상태바
신한카드, 뮤지컬 '아이다' 반값' 예매 할인 이벤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하은 기자] 신한카드(사장 임영진)는 '신한카드 The Moment(이하 신한카드 더 모먼트)를 29일 밝혔다.

'신한카드 더 모먼트'는 신한카드의 대표 문화 공연 브랜드로, 2021년 2월 뮤지컬 '위키드'를 시작으로 뮤지컬 '드라큘라', '엑스칼리버', '프랑켄슈타인', '노트르담 드 파리' 행사를 진행한 바 있다.

신한카드는 오는 7월 17일 뮤지컬 '아이다' 2회차 공연을 '신한카드 더 모먼트' 행사로 진행할 예정이다.

블루스퀘어 신한카드홀에서 공연되는 뮤지컬 '아이다'는 디즈니가 제작하고 엘튼 존과 라이스가 탄생시킨 브로드웨이 뮤지컬로 2005년 국내 초연 이후 5번의 시즌 동안 856회 공연, 92만 누적 관객을 모았다.

이번 행사는 마스터카드와의 공동 주관으로, 신한마스터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행사 당일 공연 티켓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티켓 예매는 신한카드 홈페이지 또는 신한플레이 앱의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7월 1일 오후 2시부터 가능하다.

신한카드는 전 회차 공연을 브랜드와 상관 없이 모든 신한카드로 결제 시 10%를 할인해주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한편, 신한카드는 블루스퀘어 신한카드홀 객석 1층에 '신한플레이 뮤지컬 라운지'를 새롭게 디자인했다. 신한카드는 '신한플레이 뮤지컬 라운지'에 방문한 고객들이 인증 사진을 SNS에 게시하면 경품을 제공하는 등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