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공대, '2022 소래권 평생학습 특화사업 학습자' 모집
상태바
한국공대, '2022 소래권 평생학습 특화사업 학습자' 모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지털 격차를 줄이기 위한 디지털 경제 트렌드 교육 제공
(사진제공=한국공학대학교)
(사진제공=한국공학대학교)

[컨슈머타임스 안우진 기자] 한국공학대학교(한국공대, 총장 박건수) 평생교육원이 지난 5월 31일부터 2022 소래권 평생학습 특화사업 '미래의 나를 위한 NEW 디지털 경제 트렌드 올라타기' 수강생을 모집한다.

시흥시의 지원으로 마련된 이번 프로그램은 디지털 전환 시대에 따른 새로운 디지털 경제 트렌드에 대한 교육을 제공하며 시흥시 내 평등한 교육을 제공함으로 디지털 격차를 줄이는 것을 목표로 한다.  

교육 과정은'NEW 메타버스 시대를 주도하는 게더타운 맵 완성하기!', 'N잡 시대, 따라만 하면 완성되는 나만의 블로그 브랜딩', '소래를 빛내는 로컬크리에이터 양성과정', '명사가 들려주는 경제이야기 돈을 일하게 하라 특강' 총 4가지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교육 내용은 이론 강의뿐만 아니라 실습도 병행된다.'NEW 메타버스 시대를 주도하는 게더타운 맵 완성하기!'는 이론 습득과 실습을 겸하여 진행되며 'N잡 시대, 따라만 하면 완성되는 나만의 블로그 브랜딩'은 개인별 맞춤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수강생 모집은 한국공학대학교 평생교육원 홈페이지에서 선착순으로 접수 할 수 있으며 교육과정 별로 모집 기간 및 수강 인원이 상이하다. 수강대상은 시흥시민, 관내 재직자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고, 수강료는 시흥시에서 전액 지원한다. 

한국공학대학교 오재곤 평생교육원장은 "디지털 대전환기를 맞아 사회와 산업, 교육 등 모든 영역에서 IT가 접목됐다"며 "공학 기술을 선도하는 한국공학대학교로서 시흥시민에게 디지털 경제 교육 기회를 제공하고 정보 접근 격차를 줄이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