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2022 평화콘서트', 11일 철원서 개최
상태바
'KBS 2022 평화콘서트', 11일 철원서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평화와 스포츠의 장 철원에서 특별한 콘서트가 열린다.

강원도, 철원군이 주최하고 KBS 한국방송이 주관, 강원도관광재단, 한국관광공사가 후원하는 'KBS 2022 평화콘서트 우리, 이 곳에서'(이하 '평화콘서트')가 오는 11일 강원도 철원공설운동장에서 개최된다.

강원도는 2024 강원 동계청소년올림픽 개최지로 확정되어 더욱 의미가 깊다. 특히 철원은 전쟁의 흔적과 평화가 공존하는 유일무이한 곳으로, 이번 행사를 통해 세계평화의 상징으로 기억되고자 한다.

'평화콘서트'는 박소현 아나운서의 진행 아래 평화와 관련된 주제를 다채로운 음악과 스토리로 선보인다.

먼저 평화에 대한 다양한 시선이 담긴 테마들이 기대를 모은다. 한민족 분단의 비극을 딛고 문화강국으로 거듭난 대한민국의 이야기는 물론, 스포츠강국으로 일궈 낸 기적의 순간들을 피겨스케이팅 국가대표 차준환의 목소리로 조명한다.

또한 세대와 장르를 아우르는 국내 최정상급 아티스트들이 대거 출연, 평화를 염원하는 특별한 무대를 꾸미며 감동을 선사할 전망이다.

'KBS 2022 평화콘서트 우리, 이 곳에서' 무료 관람 티켓은 6월 3일 오후 4시부터 예스24를 통해 선착순으로 신청 가능하다. 방송은 오는 26일 KBS 1TV에서 시청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