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스텀멜로우 새드스마일, 딩가케이크와 팝업스토어 진행
상태바
커스텀멜로우 새드스마일, 딩가케이크와 팝업스토어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 전개하는 남성복 브랜드 '커스텀멜로우'의 온라인 주력 라인 '새드스마일'이 팝업스토어를 개최한다.

[컨슈머타임스 박현정 기자]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 전개하는 남성복 브랜드 '커스텀멜로우'의 온라인 주력 라인 '새드스마일'이 서울 마포구 연남동 베이커리 카페 '딩가케이크'에서 팝업스토어를 다음달 7일까지 개최한다.

팝업스토어 '자이언트 스마일 멜팅 하우스'는 협업 상품 판매뿐 아니라 오프라인에서 브랜드 체험을 경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기획했다. 이를 위해 메인 전시 공간과 쇼룸으로 나눠 새드스마일이 가진 시각적 장점을 최대한 표현했다.

메인 전시 공간은 딩가케이크의 앞마당으로 대형으로 제작된 벌룬 새드스마일 캐릭터를 설치해 브랜드를 직관적으로 알릴 수 있도록 했다. 쇼룸은 '녹아 내리는 옷장'을 콘셉트로 캐릭터를 간접 표현했다. 클래식한 디자인의 의자, 테이블, 옷장이 바닥에 일부 잠긴 것처럼 연출했다.

새드스마일은 팝업스토어 오픈 기념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방문 고객에게는 새드스마일x딩가케이크 협업 스티커와 엽서 2종을 증정한다.

또한 새드스마일 코스터에 QR코드를 프린트해 협업 상품을 바로 온라인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해당 경로로 온라인 구입한 고객에게 10%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팝업스토어 현장에서 신규 회원으로 가입 및 구매 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아이템을 2개이상 구매하면 추가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모든 구매 고객에게는 100% 당첨되는 럭키드로우도 제공한다.

커스텀멜로우 관계자는 "새드스마일과 딩가케이크의 협업은 패션과 디저트라는 이색적인 만남으로 고객들에게 신선함을 전하고자 했다면, 이번 팝업스토어는 딩가케이크 하우스의 공간 안에서 새드스마일의 아이덴티티를 유쾌하게 풀어내고자 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