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양행, '브이샴푸 볼륨 플러스' 롯데홈쇼핑 첫 론칭
상태바
유한양행, '브이샴푸 볼륨 플러스' 롯데홈쇼핑 첫 론칭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박현정 기자] 유한양행이 도심형 탈모 솔루션 '브이헤어엑스퍼트' 론칭과 함께 신제품 '브이헤어엑스퍼트 더마 탈모완화 삼푸 볼륨플러스(이하 브이샴푸 볼륨 플러스)'를 오는 16일 롯데홈쇼핑에서 출시한다.

홈쇼핑을 통해 출시되는 '브이샴푸 볼륨 플러스'는 유한양행이 개발한 3단계 더마 케어 솔루션으로 건강한 두피 환경을 가꿔 탈모 증상 완화는 물론 정수리 뿌리 볼륨 케어에 도움을 준다.

특히 인체 적용 시험을 통해 6주 사용 후 탈락 모발 수 73.8% 개선 효과를 입증했다.

제형은 꿀처럼 쫀득한 포뮬라가 적용돼 소량으로도 풍성한 거품이 만들어진다. 건조 후에도 모발이 촉촉하고 매끄럽게 마무리된다. 포근한 날씨에 어울리도록 향도 업그레이드 돼 플로럴 노트와 은은한 우디&엠버 향에 화이트 머스크 향이 조화롭게 어우러진다.

'브이샴푸 볼륨 플러스' 롯데홈쇼핑 론칭 방송은 16일 오전 11시 35분부터 약 65분간 생방송으로 진행되며 사전구매 링크를 통해 미리 구매할 수도 있다.

유한양행의 '브이헤어엑스퍼트' 브랜드 관계자는 "지난해 11월 출시 후 온라인 중심의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최근 급증하는 '영 탈모' 시장을 집중 공략해 왔다"며 "이후 구매자들의 입소문을 통해 제품의 품질력을 인정 받으며 롯데홈쇼핑 론칭을 준비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기존 탈모샴푸와는 달리 풍성한 거품과 부드러운 사용감 등 직접 사용해 본 소비자들로부터 만족감 높은 리뷰와 재구매가 이어지는 현상에 힘입어 홈쇼핑으로 유통 채널을 확대하게 됐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