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독거 어르신 대상 '장수사진' 촬영 행사
상태바
롯데홈쇼핑, 독거 어르신 대상 '장수사진' 촬영 행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등포지역 독거 어르신 30명 대상 '장수사진' 무료 촬영
롯데홈쇼핑은 12일 가정의 달을 맞아 영등포지역 독거 어르신을 초청해 장수사진 무려 촬영 행사를 진행했다. 사진=롯데홈쇼핑
롯데홈쇼핑은 12일 가정의 달을 맞아 영등포지역 독거 어르신을 초청해 장수사진 무려 촬영 행사를 진행했다. 사진=롯데홈쇼핑

[컨슈머타임스 박현정 기자] 롯데홈쇼핑은 가정의 달을 맞아 서울 영등포지역 독거 어르신을 초청해 장수사진 무료 촬영 행사를 12일 진행했다.

롯데홈쇼핑은 영등포지역에 경제적 어려움으로 장수사진을 준비하지 못한 어르신들이 많은 것으로 조사됨에 따라 부담을 덜어드리고 건강과 장수를 기원하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

서울 영등포구청 별관 내 희망수라간에서 진행된 이날 행사에는 영등포구관내 독거 어르신 30명과 롯데홈쇼핑, 영등포구사회복지협의회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헤어 및 메이크업, 촬영용 의상을 제공하고, 전문 사진작가를 섭외해 사진 촬영을 진행했다.

또한 누룽지, 소면, 잡곡쌀로 구성된 장수기원 선물세트도 전달했다. 촬영 사진은 전문가의 보정과 인화 과정을 거쳐 액자로 제작해 전달할 예정이다.

롯데홈쇼핑은 지난 2015년부터 본사가 위치한 영등포지역 소외계층을 대상으로 지역 사회공헌활동인 '희망수라간'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희망수라간'은 매월 정기적으로 반찬을 만들어 지역 소외계층에게 전달하는 반찬 나눔 활동이다.

최근 사회적 거리두기가 해제됨에 따라 소외계층을 위한 다양한 사회적 책임활동을 적극적으로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

이동규 롯데홈쇼핑 ESG실장은 "경제적 부담으로 제대로 된 사진 하나 없는 지역 어르신들을 위해 가정의 달을 맞아 장수사진 촬영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며 "도움을 드릴 수 있는 기회가 되어 뜻 깊게 생각하며, 앞으로도 지역 소외 이웃을 위해 공감하고 소통할 수 있는 사회공헌활동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