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alth 컨슈머] '5월 가정의 달' 맞는 카드사들 이벤트 '활짝'
상태바
[Wealth 컨슈머] '5월 가정의 달' 맞는 카드사들 이벤트 '활짝'
  • 곽호성 기자 apple@cstimes.com
  • 기사출고 2022년 04월 25일 08시 18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버랜드‧레고랜드‧서울랜드 등 테마파크 마케팅 추진
에버랜드 종일권 이벤트 [자료=삼성카드 제공]
에버랜드 종일권 이벤트 [자료=삼성카드 제공]

[컨슈머타임스 곽호성 기자] 5월 가정의 달이 다가오고 있다. 최근 카드사들은 가정의 달에 지갑을 열 고객들을 겨냥한 마케팅을 준비하고 있다. 요즘 날씨가 좋아지고 코로나19 관련 영업 제한이 사라진 것도 카드사들이 빨리 움직이게 하고 있다. 

25일 카드업계에 따르면 최근 카드사들은 코로나19 영업제한이 풀리고 날씨가 따뜻해짐에 따라 야외로 쏟아져 나올 대중들을 겨냥한 마케팅을 준비하고 있다.

삼성카드는 6월 10일까지 에버랜드에서 놀이공원 할인 서비스 탑재 카드로 종일권을 사면 우대가 혜택을 준다. 스마트예약을 통해 결제하면 시즌에 따라 본인 2만4000원 또는 2만9000원 우대가 혜택을 제공한다. 동반 3인까지는 3만6000원 또는 4만2000원 우대가 혜택을 준다.현장 결제하는 경우 시즌에 따라 본인 2만9000원 또는 3만2000원 우대가 혜택이 있다. 

롯데월드 이용 고객들을 위한 이벤트도 있다. 롯데월드 어드벤처에서 '롯데월드카드'로 종합이용권을 살 때 4인까지 우대가 혜택을 준다. 1일권 4인 가족권의 경우 최대 12만 5000원이 할인된 9만9000원에 살 수 있다.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서울스카이에서 롯데월드카드로 '아쿠아리움&서울스카이 패키지권'을 살 때 2명까지 우대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KB국민카드도 가정의 달과 관련해 나들이 관련 상품을 앞세우고 있다. KB국민카드가 앞세우고 있는 것이 '레고랜드 카드'다. 

KB국민카드는 레고랜드 카드 3종(레고랜드 카드, 레고랜드 매니아카드, 레고랜드 체크카드)을 지난 11일 출시했다. KB국민카드는 다음달 5일 어린이날에 개장할 예정인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의 공식 마케팅 파트너다. 

KB국민카드 전 회원은 홈페이지와 모바일앱을 통해 레고랜드 입장권 구입 시 평일 20%, 주말 10% 할인된 가격으로 살 수 있다. 레고랜드카드로 구입하면 중복 할인이 적용된다. KB국민 레고랜드 매니아카드를 쓰면 최대 44% 할인 혜택을 얻을 수 있다.

KB국민카드는 유원지 관련 이벤트도 있다. 이달 30일까지 에버랜드 튤립축제 할인 프로모션으로 △스마트예약 및 현장할인 고객에게 대인 종일권 40% 할인 △'KB Pay(KB페이)' 바코드 결제 시 '대인 종일권 1+1 행사(50% 할인)' △스마트 예약 시 하루 100명 선착순 '대인 종일권과 아마존 Q-Pass 패키지' 최대 35% 할인 △스마트 예약 시 하루 100명 한정 포레스트힐 패키지(포레스트힐 입장권+런치박스+에버랜드 이용권) 최대 61%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또 다음달 1일까지 최근 3개월간 KB국민 신용카드로 일시불 및 할부 결제 금액이 90만원 이상인 고객이 서울랜드 현장 매표소에서 자유이용권을 사면 본인과 동반 1인이 종일권,야간권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우리카드는 가정의 달을 맞아 '마이데이터 자산 연결하고 주방가전 받으세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 기간은 이달 19일부터 다음달 31일까지다. 

우리카드 마이데이터 가입 후 금융기관 1개 이상 연결하면 경품 추첨 기회가 1회 생긴다. 그리고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한 고객에게는 추첨 기회를 1회 더 준다. 

LOCA in MEGACITY 카드 플레이트 [사진=롯데카드 제공]
LOCA in MEGACITY 카드 플레이트 [사진=롯데카드 제공]

롯데카드는 5월 31일까지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 입장권 할인 프로모션을 열고 있다. 롯데 개인신용카드 보유 전 회원을 대상으로 지난달 실적 조건 없이 본인과 동반 1인에게 종합이용권(종일권‧오후권)을 50% 할인해준다. 할인 혜택은 롯데월드 부산 현장과 홈페이지에서 롯데카드로 결제하면 제공된다.

롯데카드는 부산, 울산‧경남지역 나들이 계획이 있는 고객을 위해 테마파크 및 롯데자이언츠 입장권 할인 혜택을 주는 지역 특화카드 'LOCA in MEGACITY(로카 인 메가시티)' 카드를 내놓고 있다. 

NH농협카드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정의 달 맞이 농카로 가족애(愛) 채움' 이벤트를 연다. 행사 기간은 5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다. 행사 대상은 NH농협 개인 신용·체크카드(채움‧비씨) 이용 고객이다. 

국내 전 가맹점에서 50만원 이상 결제하면 추첨을 거쳐 경품 또는 1만원 캐시백을 제공한다. 어린이날 팩, 성년의날 팩, 어버이날 팩 3종 가운데 1종을 골라서 응모하면 된다. 이용금액 50만원 당 추첨권을 부여하며 최대 10개까지 준다.

NH농협카드는 가정의 달을 맞아 별다줄카드와 NH올원 쇼핑&11번가카드를 추천했다. 별다줄카드는 국내 온라인 전 가맹점 7% 청구할인, FLEX‧RE-SELL 가맹점 14% 청구할인 혜택 등이 있다. NH올원 쇼핑&11번가 카드는 11번가 최대 22% 청구할인, 온라인쇼핑 최대 7% 청구할인, 대형마트‧백화점 5% 청구할인 혜택 등이 있다. 

BC카드는 아티스트 '블랙핑크'와 협업해 만든 '블랙핑크 카드'를 추천했다. 이 카드의 장점은 소비 데이터 기반 실생활 위주 혜택이 있다는 것이다. △팬덤 서비스(앱 결제, 음반‧서적, 스트리밍, 티켓 등) △쇼핑 서비스(편의점, 백화점, 멤버십 등) △생활 서비스(게임, 미용, 대중교통, 배달 등) 분야에서 월 최대 10%까지 청구 할인(분야별 최대 1만원, 총 3만원 한도)해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