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L&B, 대학로에 '레츠' 팝업스토어 오픈
상태바
신세계L&B, 대학로에 '레츠' 팝업스토어 오픈
  • 안솔지 기자 digeut@cstimes.com
  • 기사출고 2022년 04월 13일 09시 54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안솔지 기자] 신세계L&B(이하 신세계엘앤비)가 서울 종로구 혜화역 대학로 인근에서 자사 발포주 브랜드 '레츠 프레시 투데이'(이하 레츠) 팝업스토어를 연다. 운영기간은 오는 15일부터 내달 6일까지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신세계엘앤비가 이달 초 새롭게 선보인 가성비 몰트 비버리지 '레츠'에 대한 브랜드 인지도 제고와 함께 대학로 일대 지역 상권 활성화를 위해 기획했다. 행사장 내부는 2030 MZ세대(밀레니얼+Z세대)의 감성을 반영한 감각적인 공간으로 꾸며질 예정이다.

팝업스토어 방문자에게는 '레츠' 시음 및 다양한 이벤트 참여 기회도 제공한다. 인근 주점, 편의점, 식당 등과 연계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해당 매장에서 레츠를 구매한 소비자가 팝업스토어 방문 시 경품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도록 하는 방식이다. 4월말께에는 레츠 광고모델인 배우 박정민의 사인회를 열 예정이다.

신세계엘앤비 관계자는 "일상회복에 대한 기대감이 커지고 여름 성수기가 다가옴에 따라 소비자에게 새로운 발포주 레츠를 경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팝업스토어를 준비하게 됐다"며 "대학가 인근 상권과의 연계 프로모션을 통해 지역 상권에 활력을 불어넣는 등의 시너지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