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진원, 오는 7일 'ON THE K : 로그-온 메타버스' 개최
상태바
콘진원, 오는 7일 'ON THE K : 로그-온 메타버스'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상 공간에서 진행되는 오메가엑스(OMEGA X) 라이브 공연과 팬미팅

[컨슈머타임스 진보현] 문화체육관광부(장관 황희)와 한국콘텐츠진흥원(원장 조현래, 이하 콘진원)은 오는 4월 7일 오후 7시에 온라인 공연 전문 스튜디오 KOCCA 뮤직스튜디오의 여덟 번째 기획공연으로 <ON THE K : 로그-온 메타버스>를 선보인다. 

메타버스 플랫폼 이프랜드에서 개최하는 이번 공연은 이프랜드에서 참여 가능하며, 콘진원 음악채널 KOCCA MUSIC 유튜브와 트위터 채널에서 실시간 공개된다.

KOCCA 뮤직스튜디오는 장르를 불문하고 여러 실감 기술 및 신기술을 융합한 다양한 온라인 공연을 성황리에 마친 만큼 이번 <ON THE K : 로그-온 메타버스> 공연도 많은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또한 오디션 서바이벌 프로그램과 보이그룹 출신의 멤버들로 구성되어 탄탄한 실력과 퍼포먼스를 뽐내며 성장 중인 오메가엑스(OMEGA X)가 메타버스 속에서 공연과 팬미팅을 진행한다. 

이프랜드에서 진행되는 이번 공연의 참여자 일부는 사전 이벤트 통해 모집했으며 공연 당일 선착순으로도 랜드에 입장해 참여할 수 있다. 선착순 입장 인원 제한으로 참여하지 못한 팬들을 대상으로는 KOCCA MISIC 유튜브, 트위터 온라인 생중계를 통해 국내외 팬들의 아쉬움을 달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KOCCA MUSIC 유튜브와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선정된 참여자들은 공연 참여에 대한 상세 안내가 전달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