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 N서울타워, 벚꽃 페스티벌 개최
상태바
CJ푸드빌 N서울타워, 벚꽃 페스티벌 개최
  • 안솔지 기자 digeut@cstimes.com
  • 기사출고 2022년 04월 04일 10시 33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안솔지 기자] CJ푸드빌이 운영하는 N서울타워가 벚꽃 개화시기를 맞아 '블러썸 파워'를 콘셉트로 한 벚꽃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4월 한 달 동안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벚꽃을 테마로 한 다채로운 즐길거리와 함께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우선 N서울타워 입점 브랜드들이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더플레이스다이닝, 제일제면소, 엔버거, 엔테라스 등 식음료 시설부터 전망대까지 볼거리, 즐길거리를 할인된 금액으로 만나볼 수 있다. 단 엔그릴, 기념품샵, 주류 및 뷰맥 행사상품 등은 행사에서 제외된다.

남산을 배경으로 다양한 맥주를 즐길 수 있는 '뷰맥(VIEWMAC) 페스티벌'도 오는 16일부터 30일까지 진행한다. 뷰맥은 경치(VIEW)를 보며 맥주(MAC)를 즐기는 축제다. 이번 행사는 독일 전통 밀맥주 업체 '에딩거'와 협업했다. 타워 앞 광장에서 에딩거 헤페, 에딩거 둔켈, 우르바이스, 바바리아, 스윙켈스, 라벨5 하이볼 등 다양한 맥주와 함께 스모크 소시지 세트, 믹스 칩 등 페어링 푸드도 선보인다.

이밖에 벚꽃 페스티벌 기념 SNS 인증샷 이벤트, 걷기 앱 '워크온'과 함께하는 '남산 벚꽃길 걷기 갤린지' 등의 행사도 진행한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지난 2년간 코로나19로 인해 많은 분들이 지치고 힘든 시기를 보냈던 만큼 이번 벚꽃 페스티벌을 통해 분홍빛으로 물든 남산에서 힐링의 시간을 가질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