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성수동에 '씽큐 방탈출 카페' 연다
상태바
LG전자, 성수동에 '씽큐 방탈출 카페' 연다
  • 이화연 기자 hylee@cstimes.com
  • 기사출고 2022년 03월 30일 11시 41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씽큐 방탈출 카페 조감도(사진=LG전자)
씽큐 방탈출 카페 조감도(사진=LG전자)

[컨슈머타임스 이화연 기자] LG전자가 스마트홈 플랫폼인 'LG 씽큐'(LG ThinQ) 앱을 통해 'F·U·N 경험'을 할 수 있는 '씽큐 방탈출 카페'를 연다.

LG전자가 추구하는 F·U·N은 최고의(First), 유일한(Unique), 새로운(New) 고객경험을 의미한다.

서울 성수동 '카페 할아버지공장'에서 내달 7일부터 24일까지 운영될 씽큐 방탈출 카페는 LG 씽큐 앱의 주요 기능과 방탈출 게임 콘셉트를 접목해 마련한 복합문화체험공간이다. LG전자는 고객들이 LG 씽큐 앱의 편리함을 보다 재미있게 경험할 수 있도록 게임화 요소를 접목했다.

씽큐 방탈출 카페는 부엌, 거실, 서재, 세탁실 등 4개의 테마공간과 다양한 제품의 혁신 기능들을 체험할 수 있는 전시공간으로 조성된다.

방문객은 각 테마공간에서 LG 씽큐 앱으로 각종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숨겨진 단서를 획득하고 이 단서를 통해 주어진 미션을 제한된 시간 안에 완료하면 된다.

예를 들어 세탁실 테마공간에서 고객이 LG 씽큐 앱에 있는 코드제로 R9 로봇청소기의 '홈뷰 기능'을 이용해 제품을 원격으로 조종하면서 숨겨진 단서를 확인하는 방식이다. 앱으로 사물인터넷(IoT) 액세서리인 창문 블라인드를 제어하며 숨겨진 단서를 찾을 수 있다.

별도 전시공간에서는 지속적인 업그레이드를 통해 진화하는 'UP가전'과 LG 씽큐 앱의 기능 등을 자유롭게 체험할 수 있다.

씽큐 방탈출 카페 체험 신청은 오는 31일부터 LG전자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가능하다. LG전자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는 스타일러 오브제컬렉션, 코드제로 M9 오브제컬렉션 등 경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장진혁 LG전자 한국마케팅커뮤니케이션그룹장(전무)은 "씽큐 방탈출 카페에서 많은 고객들이 LG 씽큐 앱을 이용한 혁신적인 지능형 라이프스타일을 재밌게 경험할 수 있길 기대한다"며 "제품·서비스 체험을 넘어 기억에 남는 고객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기회를 지속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