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콘테스트' 개최
상태바
SPC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콘테스트' 개최
  • 안솔지 기자 digeut@cstimes.com
  • 기사출고 2022년 03월 25일 09시 24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안솔지 기자] SPC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아이스크림 콘테스트'를 오는 4월 10일까지 진행한다.

'아이스크림 콘테스트'는 소비자가 직접 상상 속의 아이스크림 레시피를 만들어 응모하면 현실 제품으로 출시회는 고객 참여형 이벤트다.

콘테스트는 △아이스크림 맛 선택(24종) △리본 선택(10종) △토핑 선택(24종) 등 총 세 가지 단계를 거쳐 세상에 단 하나뿐인 나만의 아이스크림을 만드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각 항목별로 원하는 맛과 리본, 토핑 등을 최대 2개씩 선택할 수 있으며 주관식 입력도 가능하다. 

여기에 나만의 콘셉트 스토리와 독착적인 이름까지 지으면 참여가 완료된다. 이번 공모전은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콘테스트 공식 페이지에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1차 심사에서는 배스킨라빈스 전문 심사단이 내부 심사를 거쳐 31개의 후보작을 선정한다. 이후 2차 대국민 온라인 투표를 통해 최종 당선작을 선발한다. 

1등 당선작은 하반기 '이달의 맛'으로 출시되며 총 1000만원의 상금을 준다. 2등은 500만원, 3등은 300만원, 4~5등은 배스킨라빈스 상품권 50만원, 6~10등 및 심사위원 특별상 수상자는 배스킨라빈스 상품권 20만원을 지급한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MZ세대(밀레니얼+Z세대) 소비자들이 자신의 취향을 반영해 제품 출시의 주체로 참여할 수 있는 브랜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이번 콘테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지난 콘테스트 당선작으로 출시된 '초코나무 숲'의 인기를 뛰어넘을 세상에 하나뿐인 레시피가 탄생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