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비스포크 무풍에어컨 갤러리 슬림핏 선봬
상태바
삼성전자, 비스포크 무풍에어컨 갤러리 슬림핏 선봬
  • 이화연 기자 hylee@cstimes.com
  • 기사출고 2022년 03월 24일 13시 02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풍갤러리 슬림핏(사진=삼성전자 제공)
비스포크 무풍갤러리 슬림핏(사진=삼성전자 제공)

[컨슈머타임스 이화연 기자] 삼성전자가 지난달 선보인 '비스포크 무풍에어컨 갤러리'에 이어 2022년형 '비스포크 무풍에어컨 갤러리 슬림핏'을 출시한다.

무풍갤러리 슬림핏 신제품은 기존의 강력한 냉방 성능은 유지하면서 더욱 슬림해진 사이즈와 강화된 친환경 기능을 선보인다.

직바람 없는 무풍으로 소비전력을 최대 90% 절약하는 '와이드 무풍냉방', 4개의 팬이 냉기를 빠르게 전달하는 '하이패스 서큘 급속냉방' 등 기존의 냉방 기능들이 모두 적용됐다.

지난달 출시된 무풍갤러리 3종과 이번에 출시된 무풍갤러리 슬림핏 모두 에너지효율 1등급으로 소비자들의 전기료 부담을 덜어준다.

올해 무풍갤러리와 무풍갤러리 슬림핏 신제품에는 다양한 친환경 기술들이 대거 적용됐다. 삼성전자는 국내 에어컨 최초로 친환경 냉매 R32를 적용하고 일회용 건전지를 사용하지 않는 솔라셀 리모컨을 도입했다.

이와 함께 '이지케어 7단계' '청정 필터 시스템' '메탈 쿨링' 등 사용자 편의와 위생을 고려한 필수 기능들을 모두 갖췄다.

무풍갤러리 슬림핏 신제품은 냉방면적 58.5㎡로 소비자 취향과 사양에 따라 3종의 색상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삼성전자는 2022년형 무풍에어컨 클래식 3종과 청정 필터 시스템을 추가해 미세 청정 기능을 강화한 2022년형 Q9000 에어컨도 함께 출시한다.

이무형 삼성전자 생활가전사업부 부사장은 "슬림한 디자인에 강력한 냉방 성능, 환경까지 생각하는 무풍갤러리 슬림핏은 소비자들에게 더 쾌적한 환경을 제공함과 동시에 더 나은 미래를 위해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