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랜드, 체험형 매장 '뉴코아일산점' 신규 오픈
상태바
전자랜드, 체험형 매장 '뉴코아일산점' 신규 오픈
  • 이화연 기자 hylee@cstimes.com
  • 기사출고 2022년 03월 24일 09시 10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이화연 기자] 전자랜드(대표 옥치국)가 24일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에 '전자랜드 파워센터 뉴코아일산점'을 신규 오픈한다.

이로써 전자랜드는 115개 파워센터 매장을 포함해 총 140개 매장을 운영하게 됐다. 전자랜드 파워센터는 다양한 품목의 가전을 직접 사용해보고 브랜드별로 손쉽게 비교할 수 있도록 꾸민 체험형 프리미엄 가전 매장이다.

전자랜드 파워센터 뉴코아일산점은 뉴코아아울렛 일산점 9층에 두 구역으로 나뉘어 있으며 총 118평 규모로 이뤄졌다.

첫 번째 구역은 PC·모바일·노트북 등의 IT 가전존과 TV존, 안마의자 등을 체험할 수 있는 건강가전존으로 구성했다. 두 번째 구역에는 대형 주방가전존, 소형 주방가전존, 의류관리가전존, 계절가전존 등이 준비돼 있어 소비자들이 여러 가지 가전을 한 번에 비교하기 쉽다.

전자랜드는 뉴코아일산점 오픈을 기념해 24일부터 27일까지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이 기간 동안 매일 오전 10시 30분에 소형 가전을 최저 100원에 판매하는 선착순 이벤트를 진행한다. 봄맞이 혼수·입주 특가 패키지 행사도 진행해 행사 기간 삼성전자와 LG전자의 주요 가전을 패키지 할인가에 판매한다.

전자랜드 관계자는 "전자랜드는 소비자들이 좀 더 가까운 곳에서 여러 가지 가전을 비교 체험 후 한 번에 구매할 수 있도록 파워센터 매장을 꾸준히 늘리고 있다"며 "이번 행사에 참여하면 뉴코아일산점 오픈 혜택과 뉴코아아울렛의 추가 혜택을 동시에 받을 수 있으니 소비자들의 많은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