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갤럭시 북2 프로' 시리즈 사전판매 시작
상태바
삼성전자 '갤럭시 북2 프로' 시리즈 사전판매 시작
  • 이화연 기자 hylee@cstimes.com
  • 기사출고 2022년 03월 18일 15시 20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 갤럭시 북2 프로 시리즈(사진제공=삼성전자)
삼성 갤럭시 북2 프로 시리즈(사진제공=삼성전자)

[컨슈머타임스 이화연 기자] 삼성전자가 최신 노트북 '삼성 갤럭시 북2 프로' 시리즈의 사전 판매를 18일부터 31일까지 진행한다. 공식 출시는 4월 1일이다.

지난 2월 '모바일 월드 콩그레스'(MWC)에서 최초 공개된 갤럭시 북2 프로 시리즈는 △초슬림 초경량 디자인 △갤럭시 생태계 경험 △최신 인텔 12세대 코어 프로세서의 강력한 성능 등으로 호평 받았다.

일반 소비자 노트북으로는 최초로 윈도 11에서 가장 높은 수준의 보안성을 갖춘 마이크로소프트(MS)의 기업용 보안 솔루션인 '시큐어드 코어 PC' 규격을 갖췄다.

갤럭시 북2 프로 시리즈는 S펜을 지원하는 투인원(2-in-1) 노트북 '갤럭시 북2 프로 360'과 전통적인 크램쉘 디자인의 '갤럭시 북2 프로'다.

먼저 갤럭시 북2 프로 360은 15.6형과 13.3형 디스플레이 2가지로 구성됐다. 버건디, 그라파이트, 실버의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그라파이트, 실버의 2가지 색상의 갤럭시 북2 프로도 15.6형과 13.3형 디스플레이 모델로 출시된다. 갤럭시 북2 프로는 15.6형 대화면에 5G 이동통신을 지원하는 모델로도 출시된다.

삼성전자는 사전 판매 기간 동안 갤럭시 북2 프로 시리즈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갤럭시 버즈2'와 팬톤 액세서리 팩을 포함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갤럭시 북2 프로 시리즈를 구매하고 기존 노트북을 반납하면 중고 매입 시세에서 최대 20만원 추가 보상해주는 '갤럭시 북 트레이드인(Trade-in) 프로그램'도 진행한다. 반납 제품의 제조사나 사양, 제품 상태에 따라 보상 가격이 책정된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새로운 세련된 색상에 최고의 성능을 갖춘 '갤럭시 북2 프로 시리즈'는 사용자의 일상을 한층 더 편리하게 만들어 줄 차세대 모바일 PC"라며 "갤럭시만의 편의성과 강력한 보안 등으로 큰 만족감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